보라카이 숙소, 보라카이 리조트, 필리핀 여행
푹푹 찌는 여름 날씨에 몸도 마음도 축축 처진다. 지금이야말로 바다 건너 휴양지로 여행을 떠날 때! 어딜 갈지 고민하지 않도록 드넓게 펼쳐진 해변과 함께하는 보라카이 호텔 & 리조트 한 번에 준비해 왔다. 망설이지 말고 함께 떠나보자. Let's Go!
보라카이 호텔 & 리조트 BEST 5
헤난 그룹 리조트 가운데 가장 큰 메인 수영장을 갖춘 숙소이다. 화이트 비치까지 걸어서 5분이면 충분하다. 숙소에서 비치로 이동하는 길에는 레스토랑과 상점이 즐비해 있으며, 유명 쇼핑몰인 디몰까지도 걸어서 10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보라카이 호텔 해난 가든은 꾸준한 리모델링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객실을 갖췄다. 크게 디럭스와 프리미어, 그랜드, 패밀리, 주니어 스위트 등으로 나뉜다.
객실에서는 수영장 또는 정원을 바라볼 수 있다. 평화로운 풍경을 보면 그간 쌓인 스트레스가 사르륵 녹는다. 풀 액세스 룸에서는 바로 수영장으로 이동 가능하다.
해변에 자리한 비치 프론트 숙소이다. 지중해에서 영감을 받아 지어진 리조트는 잘 가꿔진 정원과 함께 그림 같은 풍경을 만들어 준다. 디몰까지 도보 5분 거리로, 주변에 쇼핑과 관광할 곳도 넘쳐난다. 아울러, 리조트에서는 공항 교통편도 서비스 중이다.
객실은 메인과 노스윙, 이스트윙에 각각 자리했다. 등급에 따라, 슈페리어, 디럭스, 패밀리, 프리미어, 허니문 스위트, 로얄 스위트 등으로 나뉜다.
한적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이스트윙 객실을 추천한다. 한편, 리조트 수영장은 각 윙에 전략적으로 배치돼 있으며, 이스트윙에는 자쿠지까지 갖춰 놨다.
화이트 비치 스테이션 1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다. 비치 프론트 숙소라 바로 해변으로 접근할 수 있다. 선베드에 누워 여유롭게 휴식을 취해보자.
호텔에는 루프탑 인피니티 풀과 랩 풀, 어린이 수영장, 스파, 피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 연회장 등의 부대 시설을 갖췄다.
보라카이 호텔 더 린드는 총 119개 객실을 보유했다. 가든룸, 씨룸, 비치룸, 가든 프리미어,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전체 아홉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각 객실에서는 정원과 수영장, 해변 또는 바다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발코니 공간을 마련해 놨다. 일부 객실에는 프라이빗한 개별 수영장을 갖췄다.
스테이션 3에 자리한 럭셔리 호텔이다.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기고 싶은 분에게 안성맞춤인 위치이다.
숙소 부대 시설로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파라솔’과 루프탑 바 ‘스트라토스’, 수영장, 헬스장, 스파 등이 있다. 파라솔에서는 테이크 아웃과 배달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아스토리아 커런트는 총 200개 객실을 보유했다. 10만 원대 이하부터 예약 가능하다.
객실은 스탠다드 룸부터 가족 친화적인 투 베드룸 스위트까지 여덟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이중 풀 사이드 룸에서는 수영장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섬 중심부인 스테이션 2에 위치한 현대적인 부티크 리조트이다. 섬 전체를 조망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위치이다.
필리핀 레스토랑과 수영장, 스파, 카페, 바, 헬스장, 컨퍼런스 룸 등을 갖췄다. 숙소 바로 앞에는 눈부시게 하얀 백사장이 펼쳐져 있다. 코코넛 나무 그늘 덕분에 휴식 취하기 좋다.
보라카이 호텔 더 디스트릭트 객실은 디럭스와 프리미어, 디럭스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등 총 네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디럭스 룸은 킹 베드 1개 또는 퀸 베드 2개 등 침대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어 스위트는 복층 구조로 지어져, 훨씬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한다.
Photograph by
@아고다 @호텔스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