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콘도, 고성 리조트, 고성 숙소, 고성 호텔
올여름 바다보러 훌쩍 떠나고 싶은데, 시끄러운 피서지도, 하늘 높은지 모르고 치솟는 물가도 싫다면 여기를 주목해 보자. 가성비 꽉 찬 오션뷰 숙소 고성 금강산콘도 준비해 왔다. 망설이면 늦는다. 일단 Let's Go!
고성 금강산콘도 TMI
오랫동안 마차진 해변을 지켜온 만큼 고풍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실내 공간과 객실도 마찬가지이다. 세월의 흔적이 느껴진다. 깨끗하게 관리된 덕분에 이용할 때는 전혀 불편함이 없다.
16평형은 가성비 여행을 원하는 커플과 가족에게 사랑 받는 객실이다. 침실과 욕실, 다이닝 공간으로 구성됐다. 중문을 개방하여 더 넓게 사용 가능하다. 객실 정원 3인에 최대 4명까지 투숙할 수 있다.
콘도 타입이라 욕실 내 별도 어메니티는 제공되지 않는다. 헤어 드라이어와 비누, 수건 정도만 비치돼 있다. 객실에는 옷장과 식탁, 의자 등을 구비했다.
조식은 고성 금강산콘도 지하 1층 한식당 해금강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단품으로 제공된다. 설렁탕과 황태해장국, 사골우거지해장국, 된장찌개, 전복죽 등이 준비돼 있다. 메뉴는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하다.
1층 로비에는 커피숍이 자리했다. 오전 6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부대 시설로는 해수 사우나와 슈퍼마켓, 당구장, 스낵코너, 노래 연습실, 세마나실, 연회장 등을 갖췄다.
위치
고성 금강산콘도 이용 꿀팁
객실은 16평형과 30평형, 32평형 등 크게 세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올스테이 하면 10만 원대 이하부터 예약 가능하다. 규모와 위치를 고려했을 때, 상상할 수 없는 가성비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이다. 밤 10시 이후 입실을 원하는 분은 프런트 데스크에 사전 문의해야 한다.
고성 금강산콘도 투숙객을 위한 전용 주차 공간을 갖췄으며 비용은 무료이다. 도보 1분 거리에 마차진 해변이 자리했다. 아이들과 가볍게 산책 삼아 찾기 좋다.
예약 과정에서 객실 전망이 지정되지 않았다면, 입실하면서 오션뷰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추가 요금은 요일과 무관하게 2만 원이다. 비용은 현장 결제하면 된다.
대진항 수산시장에 자리한 자연산 회 맛집이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넘치는 서비스로 단골 손님이 많다. 부담스러운 호객 행위가 없어, 낯 가리는 사람도 찾기에 부담 없다. 자연산 우럭부터 참문어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최북단 오션뷰 카페라는 별명은 가진 곳이다.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자리해, 전면 창으로는 손에 잡힐 듯이 가까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시그니처 음료인 192 에이드는 꼭 한 번 먹어보자!
30평형 이상 객실의 기준 인원은 5인이다. 이외 추가를 원하면 1인당 5천 원이 부과된다. 8세 미만은 무료이다. 아울러, 침구 추가 비용은 1채 기준 1만 원이다. 영유아 역시 인원 수에 포함되며, 최대 인원은 초과할 수 없다.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아고다 @네이버 업체 정보(머구리집, do it 192, 고성 금강산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