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리조트, 통영 오션뷰 숙소, 통영 숙소
통영은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여행지 중 한 곳이다! 그만큼 눈부신 풍경을 지닌 곳이 아닐까 싶다. 특히 여름이면 더욱 많은 여행객들이 통영 여행 계획을 세우고 계실 것 같다. 오늘은 통영 마리나리조트를 소개하려고 한다. 랜선으로 먼저 떠나보자. Let's Go!
통영 마리나리조트 TMI
통영 마리나리조트는 바다 앞에 자리하고 있는 전망 좋은 호텔이다. 지상 15층 규모의 객실로 총 272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다. 객실에서 탁 트인 오션뷰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여행지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통영 마리나리조트의 스위트 디럭스는 5인 기준 객실이다. 방 2개가 있으며 거실,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다. 오션뷰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로 발코니도 갖추고 있다.
주방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주방용품도 구비되어 있다. 바다전망 객실 배정 시 별도 추가요금이 적용된다.
통영 마리나리조트의 어메니티는 샴푸, 바디워시가 제공된다. 치약, 칫솔은 따로 챙겨야 한다.
통영 마리나리조트의 조식은 2층에 위치한 한식당에서 제공된다. 탁 트인 남해바다를 바라보면서 뷔페식 조식을 즐길 수 있다. 훌륭한 뷰를 갖추고 있어요. 오전 7시부터 10까지 운영된다. 마지막 입장시간은 오전 9시 30분이다.
통영 마리나리조트의 부대시설로는 사우나, 피부마사지샵, 노래연습장, 볼링장, 당구장, 탁구장, 오락실을 즐길 수 있다. 사우나 영업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위치
통영 마리나리조트 이용 꿀팁
통영 마리나리조트의 객실은 패밀리디럭스, 패밀리프리미어, 스위트디럭스, 스위트프리미어, 로얄스위트디럭스, 로얄스위트프리미어로 이루어졌다.
스위트디럭스 객실부터 5인 이상이 머무를 수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추천한다! 객실은 한실, 양실로 구성되어 있다.
통영 마리나리조트의 체크인 시간은 오후 2시,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이다.
통영 시외버스터미널에서 통영 마리나리조트까지는 차로 약 15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 버스 탑승 시 약 40분 정도 소요된다. 투숙객은 주차장 이용이 무료이다. 리조트 인근에는 통영수륙해수욕장이 위치해 있다.
통영 마리나리조트의 객실 전망은 오션뷰와 요트뷰로 나누어 진다. 오션뷰 전망은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다. 로얄스위트프리미어 객실의 욕조 뷰는 특히 훌륭한 편이다. 최근 리모델링을 진행했다.
클라우드힐은 한산도와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이다. 산 중턱에 위치하고 있어 풍경이 특히 좋기로 유명하다. 루프탑에 올라서면 탁 트인 풍경이 인상적이다. 다양한 커피 종류와 달콤한 케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브런치인은 수륙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카페이다. 이곳에서도 오션뷰 전망을 즐길 수 있다.
풍경이 무척 아름다운 카페 중 한 곳이다. 에그베네딕트, 요거트볼, 스무디볼, 프렌치 토스트 등 오후 4시까지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통영 마리나리조트에서는 요트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일몰 세일요트 투어, 요트프로포즈로 이루어져 있다. 25인승 요트 투어는 1인 3만 원의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 앞 요트 선착장에서 투어가 시작된다.
Photograph by
@홈페이지 @아고다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