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호텔, 괌 숙소, 괌 가족 여행, 괌 호캉스
올여름 아이와 함께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가볍게 떠나는 괌은 어떤가. 눈부시게 빛나는 바다와 각종 편의 시설이 잘 갖춰진 여행지이다. 유아 동반 여행자에게 인기 높은 롯데호텔 괌 준비해 왔으니, 먼저 살펴보자!
롯데호텔 괌 TMI
투몬 비치를 마주한 롯데호텔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화이트 외관을 자랑한다. 해변과 어우러져 근사한 풍경을 만들어 낸다. 객실은 5성급 호텔에 걸맞게 모던하면서도 세련되게 꾸며졌다.
베이비 룸은 아이와 함께 괌을 찾은 가족 여행자에게 인기 높은 객실이다. 성인과 유아 각 2명, 총 4명까지 투숙 가능하다.
객실에는 32인치 FULL HD TV와 냉장고, 금고, 티포트, 다리미 및 다리미판, 어린이 어메니티 등이 준비돼 있다.
욕실에는 비데와 어린이 발판이 설치돼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 비누, 일회용 칫솔 및 치약, 목욕 가운, 헤어드라이어 등이 제공된다.
조식은 롯데호텔 괌 라세느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뷔페로 운영된다. 레스토랑은 센트럴 윙 5층에 위치했다. 뷔페에는 동서양 메뉴를 고루 갖췄으며, 라이브 코너가 특히 인기이다.
로비 바 & 라운지에서는 투몬비치의 아름다운 석양을 보며 트로피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이외 호텔 부대 시설로는 피트니스 센터와 야외 수영장, 비즈니스 센터, 키즈룸, 코인 런드리, 테니스장 등을 갖췄다.
롯데호텔 괌 이용 꿀팁
객실은 타워윙과 아일랜드 윙으로 나뉘며, 등급은 스탠다드, 클럽 플로어, 스위트로 구분된다.
전망은 오션 프론트와 풀, 파셜 오션 등으로 구성됐다.
수영장과 바로 연결된 풀 엑세스 룸도 마련돼 있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낮 12시이다. 입·퇴실 전후로 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국인 직원이 상주해, 의사소통에 어려움도 전혀 없다.
공항과 롯데호텔 괌 간 이동 거리는 총 6.5km로, 차로 15분 정도 걸린다. 시내 중심가에 위치해, 유명 관광지인 플레저 아일랜드까지 걸어서 이동할 수 있다. 쇼핑과 맛집 탐방을 한 번에 즐겨보자!
바로 앞 투몬 비치는 프라이빗한 느낌이 나는 해변으로 아이들과 함께 찾기 좋다.
물놀이 즐긴 후에 수영복과 젖은 옷이 걱정이라면, 아일랜드 윙 1층과 타워윙 2층에 위치한 코인 런드리를 찾아보자. 세탁과 건조가 가능해요. 24시간 운영된다.
아이와 함께 왔다면 롯데호텔 괌 키즈룸을 놓칠 수 없다! 타워윙 2층에 위치했으며 오전 8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된다. 갖가지 장난감을 구비해 놔, 아이들이 지루할 틈이 없다. 바로 앞에는 부모님을 위한 피트니스 센터도 자리했다.
타워윙 2층에는 호캉스의 꽃인 수영장도 있다. 오전 10시부터 밤 8시까지 운영된다. 풀 바에서는 버거와 치킨, 샌드위치, 핫도그, 각종 음료 등을 판매 중이다. 튜브와 비치볼, 물총, 모래놀이 장난감 등도 대여할 수 있다.
지난 6월부터 클럽 라운지 운영이 재개됐다. 라운지는 롯데호텔 괌 타워윙 3층에 위치했다.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는 애프터눈티, 오후 5시부터 7시까지는 해피아워가 진행된다. 클럽 및 스위트 객실 투숙객 분들은 잊지 말고 이용해 보자!
Photograph by
@롯데호텔 괌 공식 홈페이지 @아고다 @호텔스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