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근처 호텔, 롯데월드 근처 숙소, 롯데월드 가성비 호텔
이번 여름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롯데월드 데이트 어떨까? 석촌호수를 둘러보는 문보트까지 등장해 더욱 로맨틱하다. 아쉬움 남지 않도록 근처 가성비 숙소 로사나 부띠끄 호텔 역시 준비해 왔다. 망설이지 말고 일단 살펴보자. Let's Go!
로사나 부띠끄 호텔 TMI
잠실 석촌호수가에 위치한 로사나 부띠끄 호텔은 깔끔하고 모던한 외관을 자랑한다. 따뜻한 조명의 인테리어와 우드로 포인트를 준 객실은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이다. 천장부터 바닥까지 이어진 창을 설치해, 공간이 훨씬 넓게 느껴진다.
슈페리어 더블 룸은 가성비 스테이를 원하는 분들에게 사랑 받는 객실이다. 침실과 욕실로 구성됐어요. 더블 베드와 스마트 TV, 티 테이블, 소파, 옷걸이 등이 비치돼 있다. 객실에는 무료 Wi-Fi가 제공된다.
슈페리어 객실 욕실에는 샤워 부스가 설치돼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일회용 칫솔 및 치약, 빗, 면도기, 폼클렌징, 레이디 세트 등이 제공된다. 기본적인 생수도 2병 구비해 놨다.
조식은 로사나 부띠끄 호텔 2층 레스토랑에서 오전 7시부터 9시 30분까지 뷔페로 운영된다. 한식 밑반찬이 잘 갖춰져 있어, 호평이다.
성인 이용 요금은 14,000원으로, 사전 결제 시 2천 원 할인 받을 수 있다.
1층 로비 라운지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된다. 같은 층에는 비즈니스 센터가 자리했다. 투숙객 전용 주차 공간을 갖췄으며, 객실당 최대 2대까지 주차 가능하다. 발렛파킹도 무료이다.
위치
로사나 부띠끄 호텔 이용 꿀팁
총 14층 규모로, 81개 객실을 보유했다.
등급은 슈페리어와 디럭스, 패밀리 트윈, 트리플, 코리안 디럭스, 패밀리 디럭스 등으로 나뉜다.
올스테이 하면 10만 원대 이하부터 예약 가능하다. 위치 대비 가성비가 좋은 편이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이다. 만약 늦은 시간 입실을 원할 경우에는 호텔에 미리 연락해 줘야 한다.
뚜벅이 여행자에게 로사나 부띠끄 호텔 위치는 그야 말로 완벽하다. 2호선 잠실역으로 오면 3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 15분, 9호선 석촌고분역으로 오면 2번 출구에서 뒤돌아 직진해 도보 5분 정도 걸린다. 근처에 버스 정류장도 많다.
전 객실에 스마트 TV를 설치해 놨다. 넷플릭스와 유튜브 등 각종 OTT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본인 아이디로 로그인 하면 된다.
롯데월드를 목적으로 로사나 부띠끄 호텔 찾는 분들이 많다. 이용권은 현장보다 온라인으로 사전 구매하는 게 훨씬 저렴하다.
연인과 함께한다면, 석촌호수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문보트도 꼭 탑승해 보자.
요즘 놀이공원 갈 때 필수템은 바로 교복! 그렇다고 학창시절에 내가 입었던 옷을 굳이 찾을 필요는 없다. 근처 교복 대여점에서 빌릴 수 있다. 비용은 기본 세트 기준 2만 원 정도이다.
여행의 피로를 푸는 데 반신욕 만큼 좋은 건 없다. 코리안 디럭스와 패밀리 디럭스 객실에 욕조가 설치돼 있다. 패밀리 트윈과 디럭스 더블은 일부 객실에만 설치돼 있으니, 입실하며 확인해 보자.
Photograph by
@올스테이 @아고다 @호텔스닷컴 @네이버 업체 정보(롯데월드 어드벤쳐, 감성교복 롯데월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