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애견 호텔, 반려견 동반 숙소, 반려견 호텔
무더운 여름이 왔어요. 반려견과 산책하고 싶은데, 아스팔트 바닥이 너무 뜨거워서 조심스럽다. 그렇다고 집에만 있기엔 답답한 우리 아이들. 그래서 준비했다. 펫캉스하기 좋은 서울 애견동반호텔!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보자!
서울 여행지 추천
일상비일상의 틈은 독립출판물을 판매하는 스토리지북앤필름, 필름을 구매할 수 있는 필름로그가 있는 강남 복합문화공간이다. 현재 1층에서 지구오락실 팝업스토어를 구경 및 이용할 수 있다. 매번 팝업스토어가 바뀌기 때문에 자주 오기 좋으며 데이트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1200여 년 전 전통사찰로 서울 중심지에 자리 잡은 사찰이다. 서울 명소 중 한곳으로 뽑히며 조용한 힐링이 가능하다. 입장료는 없으며 사찰 안에서 대웅전, 영산전, 미륵전 영각 등을 볼 수 있다. 강남의 수많은 건물들 사이에서 웅장하게 자리한 모습을 보면 마음이 시원해질 수 있다.
문화, 관광의 명소로 국내 최대의 종합전시관이다. 7월 17일까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2 트렌드 컨퍼런스, MBN 건강미 박람회, 수면건강산업박람회 등 전시 일정이 있다.
서울 애견동반 호텔 BEST 3
벨에포크 시대 컨셉으로 화려하고 독특하다. 레스케이프에 머무는 동안은 미술관과 백화점이 섞여있는 공간에 있는 기분이다. 로비랑 복도 모두 잘 꾸며져 있어서 가는 길에도 두리번거리게 된다.
반려견과 함께 머무를 수 있는 층은 9층이다. 고급스러운 느낌이지만 침구류는 쾌적하고 반려견을 위한 어메니티도 잘 되어 있어서 객실에서 놀기 좋다. 태블릿이 있어서 룸서비스나 호텔 용품 등도 쉽게 주문할 수 있다. 작은 테이블에서 간식을 드실 수 있다. 야경 보고 TV 보며 펫캉스하기 좋은 호텔이다.
반려견을 위해 침대, 밥 & 물그릇, 배변패드, 장난감, 간식이 제공된다. 수건, 핸드워시, 빗, 칫솔, 치약,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다이슨 청소기,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등 기본 어메니티도 있다. 미니바에 캡슐커피, 물, 전기포트, 와인잔, 커피잔, 유료로 제공되는 술과 음료도 있다.
6층 팔레드신에서 7시부터 10시까지 조식을 먹을 수 있다. 중식당이라 홍콩 느낌의 인테리어이다. 베이커리, 시리얼, 음료 등 간단한 건 푸드바를 이용하면 되고, 메뉴를 주문하면 조리되어 나온다. 미쉘린맛집이라니, 꼭 이용해 보자.
체크인은 1층과 7층에서 가능하다. 화려한 인테리어와 조명, 각종 브랜드 매대가 있다. 7층엔 라이브러리, 스타벅스 리저브가 있다. 1층에서 반려동물 유모차를 대여받을 수 있다. 그외 피트니스, 레스토랑, 포토부스, 라운지 부대시설도 있다.
깔끔한 느낌이다. 노출 콘크리트로 감각적인 분위기이며 객실마다 포인트 걸러가 다르고 사진이나 일러스트 그림이 있어서 친구방에 놀러 온 기분도 든다. 반려견과 함께 힐링하고 영감을 얻으며 휴식을 취하기 좋은 호텔이다.
깔끔하면서도 모던하고, 모던하면서도 쾌적한 객실이다. 창문이 커서 채광도 좋고, 야경 경치 보며 힐링하기 좋다. 침구류는 푹신하고 식탁에서 간단한 간식도 먹을 수 있다. 식탁과 소파가 분리되어 있고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서 음악 틀어놓고 대화 나누기 좋다. 객실에 따라 다르긴 한데 한강이 보이며 일몰 뷰가 예쁘다.
반려견을 위한 장난감, 가운, 간식, 밥 & 물그릇, 배변판이 제공된다. 커피포트, 물, 컵, 가운, 핸드워시, 바디워시, 샴푸, 컨디셔너 기본 어메니티가 있다. 테이블에 마스크와 공기도 있다. 친환경 캠페인으로 일회용 슬리퍼는 비치되어 있지 않고, 필요시 켤레당 2,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4층에 있는 차르 레스토랑에서 7시부터 11시까지 조식을 먹을 수 있다. 뷔페가 아닌 1인 1 단품 메뉴로 제공하고 있다. 조식 테이크 아웃 서비스로 픽업할 수 있지만, 환경 부담금 2,000원이 부과된다.
1층부터 반려견과 함께 걸을 수 있는 호텔이다. 로비는 3층에 있고 복도에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과 굿즈 판매 공간도 있다. 전시공간, 피트니스센터, 바, 커피, 라운지 등 부대시설도 있다.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은 5성급답게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이다. 2022 전 세계에서 주목할 만한 신규 호텔에서 선정되었다고 한다. 호텔 로비뿐만 아니라 곳곳에 미술작품을 볼 수 있다.
통창문이라 서울 도심 뷰를 감상하기 좋다. 화이트톤에 모던한 느낌으로 쾌적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객실이 넓기 때문에 반려견이 뛰어다니기 어려움이 없다. 화장대 겸 일기를 쓸 수 있는 공간과 캐리어와 짐을 풀 수 있는 테이블이 있다. 객실 온도와 조명 컨트롤할 수 있는 시스템이고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 들으며 휴식을 취하기 좋다.
반려견 배변패드, 애견 욕조, 밥&물그릇, 드라이룸, 강아지 소파, 러닝머신, 애견 계단 등이 제공된다. 미니바에 캡슐커피, 차, 커피포트, 와인잔, 냉장고에 유료 주류와 음료가 있다. 수건,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칫솔, 치약, 비누 기본 어메니티도 있다.
24층 콘스탄스 뷔페에서 7시부터 10시까지 조식을 먹을 수 있다. 딤섬, 볶음밥, 불고기, 명란젓갈, 베이커리, 한식 등 메뉴도 다양하다.
25층에서 체크인 가능하다. 럭셔리함과 트인 뷰로 로비에서 유모차 대여도 된다. 조선팰리스는 수영장을 뺄 수 없어요. 소파, 카바나, 선베드도 있고 천장에 있는 은은한 조명 때문에 공간이 더 예쁘다. 그 외 시티뷰를 보며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 무제완 와인과 안주를 먹을 수 있는 팰리스 딜라이트 부대시설도 있다.
@올스테이 @대한민국 구석구석 @송다혜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