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호텔, 서울 근교 호텔, 을왕리 숙소
어느 날 문뜩 바다가 보고 싶을 때가 있다. 멀리 떠나기에는 부담스럽고, 당일치기는 아쉬울 때! 드라이브 겸 1박 2일 여행 코스로 딱 좋은 곳, 인천 을왕리가 아닐까 싶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다 을왕리 해변 근처 숙소 5곳을 추천해 드릴 테니 궁금한 분들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을왕리 호텔 BEST 5
첫 번째로 소개하는 을왕리 호텔 더위크앤 리조트는 영종도 을왕리 해수욕장 맞은편에 위치한 신상 숙소이다.
어반 부티크 리조트를 콘셉트로 하고 있는 만큼, 객실마다 창의적이고 트렌디하게 꾸며져 있다.
어반, 패밀리, 스위트, 더 하우스 등 15개 타입, 191개의 객실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대부분의 객실에서는 오션뷰와 서해의 낙조를 감상할 수 있다. 일부 객실은 펫 동반 입실이 가능하다.
대표 부대시설로는 짜릿한 슬라이드와 유수풀, 스파시설까지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워터파크가 있다.
그 외에 미니골프, 펫파크, 산책로, 오락실, 키즈존 등이 있다.
위치
두 번째로 소개하는 을왕리 호텔 인천 에어포트 오션뷰 호텔이다. 선녀바위 인근에 위치해 객실에서 을왕리 해수욕장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은 총 33개 있다. 싱글, 더블, 트윈, 트리플, 패밀리 등 다양한 타입을 보유해, 1인 여행, 우정여행, 커플 여행, 가족여행에도 모두 손색이 없다.
객실 내부에는 필로우 탑 침대와 고급 침구가 구비되어 있으며, 40인치 TV, 개별 발코니가 설치되어 있다. 일부 객실은 전자레인지와 쿡탑 등 취사 시설까지 준비돼 있다.
부대시설로는 프런트 데스크 옆에 카페가 운영되고 있다. 오전 7:00 ~ 10:00 사이에는 간단한 아침 식사가 제공되며, 그 외 시간에는 커피와 크로플 등 스낵을 즐길 수 있다.
위치
세 번째 을왕리 호텔 추천 장소는 더프린스 호텔이다. 더프린스 호텔은 전 객실 오션뷰로 해수욕장이 한눈에 보이는 전망 좋은 숙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천정이 높게 설계되어 시원한 바다 전망과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객실은 총 7개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
크게 스탠다드룸, 디럭스룸, 스위트룸 등으로 구분되며,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해 복층구조 또는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객실도 보유하고 있다.
부대시설은 1층에 운영 중인 카페와 주차장이 있다.
위치
네 번째 을왕리 호텔 추천 장소는 바다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레이 호텔이다. 유람선이랑 똑닮은 독특한 외관 때문에 아이들이랑 다녀오기도 좋고, 이색적인 인생 사진 남기기 좋아하는 커플 또는 우정여행 숙소로도 추천해 드린다!
객실은 총 30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7개 타입으로 구분되고 있다.
모든 객실에서는 넷플릭스를 감상할 수 있으며, 공기 청정기가 설치되어 있다.
일부 객실에는 야외 테라스에 욕조가 설치되어 있어 7월 ~ 9월까지 야외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바비큐 그릴도 설치되어 있어 바다 석양을 바라보며 바비큐 파티도 즐길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1층에 카페가 운영 중이다.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다.
위치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연화문 호텔이다. 동서양의 고풍이 적절히 어우러진 콘셉트로 인스타그램 인생샷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다. 객실은 총 35개가 운영되고 있다. 디럭스 더블, 스파 스위트 트윈, 스위트 테라스 등 9개 타입으로 나뉘고 있다.
원목과 하얀 침구가 어우러져 편안하면서도 단정한 느낌을 풍긴다. 특히 한옥 전통 문살에서 모티프를 얻어 세련된 한옥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참고로 연화문 호텔의 일부 객실에는 특별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다.
스파 디럭스, 스파 스위트 객실에는 편백나무 욕조가, 스위트 테라스 객실에는 야외 스파가 설치되어 있다.
남들 시선 신경 쓸 필요 없이 프라이빗하게 호캉스도 즐기고 인생 사진도 마음껏 남길 수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실내외 모두 이용 가능한 레스토랑도 운영되고 있다. 레스토랑에서는 조식부터, 저녁 바비큐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다.
위치
Photograph by
@야놀자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