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호텔, 속초 리조트, 속초 포토존, 속초 여행
연일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그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속초 오션뷰 호캉스를 떠나보면 어떨까! 더우니까 이동 범위는 최소화 해보자. 속초 버스 터미널과 해수욕장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한 ‘굿모닝호텔 앤 리조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한다! 가격도 착해 우정여행 숙소로도 딱이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속초 굿모닝호텔 앤 리조트 TMI
에메랄드빛 속초 해수욕장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오션뷰는 물론 설악산까지 조망할 수 있어 속초의 자연을 벗 삼아 최고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무엇보다 올해 6월 전면 리모델링을 마쳐 쾌적한 객실 컨디션을 자랑한다. 객실 내부에는 스타일러와 세탁기 등이 준비돼 있어 내 집처럼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디럭스 트윈룸은 침실과 욕실 그리고 테라스로만 구성된 원룸형 기본 객실이다.
침실에는 더블베드 2개가 놓여 있어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전망은 오션뷰 또는 마운틴 뷰로 구분된다. 개인적으로 속초 해수욕장과 속초아이를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오션뷰 객실을 추천한다.
올해 6월 리모델링을 마쳐, 객실부터 욕실까지 깔끔 그 자체이다! 어메니티로 샴푸, 린스, 바디워시, 비누, 수건, 드라이기, 치약, 칫솔, 슬리퍼 등이 모두 준비되어 있다.
조식이 따로 제공되지는 않지만, 객실 안에는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다. 단, 객실 내 취사는 장기 투숙객에 한해 허용된다.
로비와 프런트 데스크는 1층에 자리했다. 부대시설은 추후 레스토랑과 카페가 오픈될 예정이다.
위치
속초 굿모닝호텔 앤 리조트 이용 꿀팁
2022년 6월 전면 리모델링을 마쳐 전 객실 쾌적한 룸 컨디션을 자랑하는 속초 굿모닝호텔앤리조트 객실은 총 88실이 운영되고 있다.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침대에 따라 더블, 트윈, 온돌, 패밀리 등으로 세분화 되어 있다.
체크인은 오후 15시부터 시작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 하면 된다. 투숙객을 대상으로 체크인 전 및 체크아웃 후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행 가방은 호텔에 맡겨두고, 해변에서 멋진 인생 사진 남겨보자!
속초 굿모닝호텔 앤 리조트는 속초 버스터미널에서 걸어서 2분 거리에 있어, 뚜벅이 여행객에게 강력 추천해 드리는 숙소 중 하나이다. 속초의 관광 명소인 속초아이와 속초해변 모두 3분 이내로 도착 가능하고, 청호초, 동명항, 속초시장 등 차로 10분 이내에 도착 가능할 만큼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모든 객실에는 스타일러와 간이 주방이 설치되어 있다.
일부 객실에는 전자레인지와 세탁기 등이 설치되어 있어 속초 한 달 살이를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한다.
속초 대게나라 홍게 마을은 대게나 킹크랩을 주문하면 회, 물회, 해산물은 물론, 메밀전병, 오코노미야키 등 신선한 20여 가지 상차림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이미 맛있는 녀석들에도 소개된 핫한 맛집이라고 한다. 그런 맛집이 숙소 1층에는 자리하고 있다. 굳이 맛집 찾아 멀리 갈 필요 없다. 웨이팅 없을 때 언제든지 자유롭게 도전해 보자!
보사노바 커피 로스터스 속초점은 예전부터 커피, 베이커리, 뷰 3박자를 고루 갖춘 곳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푸른 소나무 숲과 속초 해변을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기고자 하는 분들로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최근에는 속초의 새로운 랜드마크 대관람차 포토존까지 더해지며 인기의 열기가 더 뜨거워졌다고 한다. 참고로 굿모닝호텔에서는 걸어서 6분 정도 걸린다.
투숙객이라면 굿모닝호텔 전용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숙소에서 걸어서 2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니 무거운 가방을 가져온 분들은 미리 프런트 데스크에 짐을 맡겨둔 후에 주차를 하고 돌아오자! 주차장은 옆 사진을 통해 확인하거나 내비게이션에서 ‘굿모닝호텔전용주차장’을 검색하면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다.
Photograph by
@아고다 @네이버업체등록사진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인스타스램 @숙소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