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허니문, 발리 여행, 발리 리조트, 발리 호텔, 발리 풀빌라
요즘 그간 미뤄왔던 신혼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다. 어딜 갈지 고민이라면 신들의 섬으로 불리는 발리는 어떤가? 지상낙원 부럽지 않은 W 발리 스미냑 호캉스 준비해 왔다. 랜선으로 먼저 살펴보자. Let's Go!
발리 스미냑 TMI
발리의 패션과 나이트 라이프 중심지인 스미냑에 위치한 만큼 모던하고 세련된 외관을 자랑한다. 해변에 위치한 숙소는 대규모 단지를 이루고 있다. 객실은 주변을 감싼 열대 정원과 어울리는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마블러스 원 베드룸 풀빌라는 발리에서 호화로운 추억을 쌓고 싶은 연인과 가족에게 두루 인기가 높은 객실이다.
오아시스를 떠올리게 하는 초록빛 데크에는 프라이빗 풀장도 갖췄다. 카바나와 선베드, 테이블도 있어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기 좋다.
대리석으로 꾸며진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 공간이 분리돼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크림, 비누, 구강 청결제 등이 제공된다. 목욕 가운과 슬리퍼, 드라이기도 비치해 뒀다.
우선 발리 스미냑 조식은 수영장 근처 레스토랑 파이어(FIRE)와 해변가에 자리한 스타피쉬 블루(STARFISH BLOO) 두 곳에서 뷔페로 운영된다.
한식과 일식을 포함해 전 세계 음식을 고루 갖춰 놨다. 손꼽는 조식 맛집이니 꼭 들러보자! 뷔페 뿐만 아니라, 무제한으로 개별 음식 주문도 가능하다.
입구에서 로비까지는 버기카를 타고 이동해야 한다. 숙소 안에는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파 등을 갖췄다.
스파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다이닝 시설로는 W라운지와 WOOBAR BALI 등이 있다.
발리 스미냑 이용 꿀팁
총 229개 객실을 보유했다. 구조와 침대 구성, 전망에 따라 열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열대 정원에 둘러싸여 자연을 만끽하고 싶은 분께는 ‘원더풀 가든 이스케이프’ 객실을 추천한다.
침대는 킹과 퀸 트윈 베드 중 선택할 수 있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낮 12시이다. 간편 입·퇴실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공항에서 W 발리 스미냑 호텔까지 멀지 않은 거리이다. 15km 정도 된다. 택시 또는 공항 셔틀 서비스로 이동할 수 있다. 이용 요금은 편도 기준 300,000~400,000 IDR이다. 셔틀은 예약해야 한다.
지상 낙원을 떠올리게 하는 풀빌라 안에서 굳이 밖으로 나가고 싶지 않다면, 룸캉스로 즐겨 보자. 객실에는 49인치 LED TV와 DVD 플레이어, 냉장고 등을 갖춰 놨으며, 룸 서비스도 24시간 운영된다.
W 발리 스미냑 호텔과 연결된 해변에는 로컬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우바가 자리했다. 오전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되며, 저녁에는 유명 DJ와 함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칵테일은 꼭 한 번 마셔보자.
W 라운지에서는 시간대 별로 특별한 이벤트를 운영 중이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마켓 스타일의 DIY 주스바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오후 3시에는 간식과 티가 포함된 ‘티 파티’도 제공한다.
수영장과 피트니스 등의 부대 시설은 일주일 내내 24시간 운영된다. 숙소 스케줄이 아닌, 내 컨디션에 따라 호캉스를 즐겨 보자. 물론 W 발리 스미냑 투숙객은 별도 비용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Photograph by
@W 발리 스미냑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