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한강뷰 숙소, 서울 럭셔리 호캉스, 서울 호텔
복잡한 관광지는 싫고, 답답한 일상은 더 싫다면?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쐬며 쉬는 호캉스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 오늘은 기분 전환 제대로 되는 ‘한강뷰 호텔 TOP 5’를 준비했다. 럭셔리한 한강뷰를 품은 호텔들 함께 구경해 보자.
한강뷰 호텔 BEST 5
첫 번째 한강뷰 호텔 추천은 ‘알로프트 서울 강남’이다. 알로프트 강남은 서울에서도 가장 핫한 청담역에 위치해 있다. 강남의 중심부에 위치해 어디든 가기 좋고 즐길 거리가 다양하다. 애견동반 호텔로 반려견과 동반 투숙도 가능하다.
알로프트 강남은 한강뷰 호텔로 아름다운 전망까지 즐길 수 있다. 룸의 크기가 큰 편은 아니지만 침대와 42인치 TV, 책상까지 알차게 갖추고 있다.
워케이션 장소로도 추천한다. 스위트룸에는 개별 발코니도 준비돼 있다. 탁 트인 풍경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위치
두 번째 한강뷰 호텔 추천은 ‘켄싱턴호텔 여의도’이다. 켄싱턴호텔은 가성비 갑! 한강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9호선 국회의사당역에 위치하며, 여의도의 모든 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바로 나가서 한강 피크닉도 즐길 수 있으니 이만한 곳도 없다. 맛있는 조식 뷔페와 애프터눈 티세트, 스테이크 등 F&B 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객실은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어 등 다양한 타입을 제공한다. 가족 여행객도 머물 수 있는 패밀리 트윈, 키즈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한강뷰를 즐기고 싶다면 스탠다드 더블 혹은 이그제큐티브 킹 객실을 추천한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화려한 한강 야경의 조화가 아름답다.
위치
세 번째 한강뷰 호텔 추천은 ‘비스타 워커힐 서울’이다. 광진구에 위치한 비스타 워커힐은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힐링 숙소이다. 앞으로는 한강이, 뒤로는 아차산이 자리하고 있다. 앞을 가리는 건물이 없어 시야도 탁 트여있다. 하절기에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역시 한강뷰를 자랑한다다. 루프탑 가든에서는 족욕을 즐기거나 요가, 선베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은 디럭스 객실과 다양한 스위트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한강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객실에서는 한강 또는 아차산뷰를 감상할 수 있다.
한강뷰 호텔 객실 내 미니바는 무료로 제공되며, 인공지능 음성인식 디바이스 NUGU가 있어 스마트한 투숙을 경험할 수 있다. 스파 객실에는 월풀 욕조가 있어 피로를 풀기에도 딱이다.
위치
네 번째 한강뷰 호텔 추천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이다.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는 사시사철 다른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지대가 높은 곳에 위치해 서울 시내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는 것도 큰 매력 포인트이다. 이태원, 한남동과도 가까워 맛집, 카페를 즐기기 좋다. 하절기에는 야외 수영장도 운영하고 있다.
한국의 고유한 문화를 재해석한 객실은 안락함이 느껴진다. 어떤 객실을 선택하던 파노라믹한 도심 전망을 누릴 수 있다.
남산타워부터 한강까지. 아름답기로 유명한 서울의 전망을 한강뷰 호텔에서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그래서인지 허니문 숙소로도 인기가 많다.
위치
마지막 한강뷰 호텔 추천은 ‘콘래드 서울’이다.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은 5성급 한강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이다. IFC 몰과 연결돼 있어 굳이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다. 분위기 깡패 루프탑 바에서는 도심 속에서 휴양지의 기분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콘래드의 객실은 넓고 쾌적하다. 비즈니스와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신경을 많이 썼다. 객실마다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도 있어 홈 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프리미엄 객실부터는 한강뷰가 펼쳐진다.
고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한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용 시에는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라운지에서는 조식 및 간식, 무료 칵테일 서비스가 제공된다.
위치
Photograph by
@네이버업체등록사진 @알로프트 서울 강남 @켄싱턴호텔 여의도 @비스타 워커힐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콘래드 서울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