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리조트, 나트랑 호텔, 나트랑 풀빌라
올여름 베트남 여행 준비 중이라면, 한국인 여행자가 즐겨 찾는 나짱 어떤가! 조용하고 한적하게 바다와 함께 휴식하고 싶다면 안성맞춤인 장소이다. 숙소 걱정 없도록 만족도 높은 나트랑 퓨전리조트 준비해 왔다. 랜선으로 먼저 살펴보자. Let's Go!
나트랑 퓨전리조트 TMI
리조트는 베트남 중남부 해안에 위치한 캄란만을 마주보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만이자 심해 항구로 손꼽히는 지역이다. 모노톤으로 꾸며진 리조트는 주변을 둘러싼 작은 어촌 마을과도 이질감 없이 잘 어울린다.
커플과 가족 여행자에게 두루 사랑 받는 하이드어웨이 풀빌라 객실은 개별 정원과 수영장을 갖췄다.
침대는 킹과 트윈 중 선택 가능하다. 개폐가 가능한 창으로 실내와 야외가 연결돼 있으며, 리빙 스페이스도 별도로 구비했다.
우선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은 다회용기로 제공된다. 가족이 사용해도 충분할 정도로 넉넉하다. 이외 칫솔과 치약, 화장솜, 빗, 위생백, 반짇고리 등을 구비해 놨다.
기본적으로 나트랑 퓨전리조트 조식은 ‘언제, 어디서나’를 원칙으로 제공된다. 원하는 시간에 수영장이든, 해변에서든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다.
호캉스인 만큼 뷔페로 즐기고 싶다면 프레시 레스토랑에 가보자! 로컬 푸드를 포함해 전 세계 요리를 만날 수 있다.
메인 로비와 풀빌라 객실은 살짝 거리가 있어, 버기를 타고 이동하면 된다.
아울러, 리조트 부대 시설로는 스파와 오가닉 농장, 피트니스 센터 등을 갖췄다.
매일 무료 요가와 명상, 태극권 수업 등도 운영 중이다.
나트랑 퓨전리조트 이용 꿀팁
객실은 크게 아홉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전망은 가든뷰와 오션뷰로 나뉜다. 만약 바다를 더 가까이서 보고 싶은 분이라면 비치 프런트 풀빌라를 추천한다.
대가족 여행을 위한 투 베드룸과 포 베드룸 풀빌라 객실도 마련돼 있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2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정오이다. 객실 상황에 따라 이른 입실 또는 늦은 퇴실이 가능하다.
공항에서 차로 5~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했다. 롱비치와도 접근성이 좋다. 공항과 나트랑 시내까지 셔틀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특히 공항 셔틀이 필요한 분은 올스테이 예약 후 바로 숙소로 연락해 보자.
리조트는 인룸 다이닝 서비스도 완벽하다. 조식 뿐만 아니라 BBQ까지 가능하다. BBQ는 인터내셔널, 씨푸드, 베지테리안, 현지식(베트남)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인당 VND 2,000,000~2,500,000 정도이다.
올 스파 인클루시브 혜택을 제대로 누리시려면, 예약을 미리 하는 게 좋다. 그래야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메뉴로 받을 수 있다. 사무실에 앉아서 온몸이 뭉친 분께는 나트랑 퓨전리조트 스파 대표 메뉴 ‘MUSCLE TENSION RELEASE’를 추천한다.
리조트에서는 대규모 오가닉 농장을 운영 중이다. 농장에서 기른 채소는 레스토랑을 통해 투숙객에게 제공된다. 이른 아침에는 오리와 토끼, 염소 등에 먹이를 주는 농부와 동행할 수도 있다. 주말에는 어린이를 위한 퓨전 팜스쿨도 운영 중이다.
특별한 날을 맞은 커플이 여행을 왔다면, 로맨틱 다이닝 서비스를 이용해 보자. 반짝이는 별 아래 촛불이 켜진 테이블에서 둘만의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신선한 현지 재료로 만든 메뉴와 시원한 와인 한 병! 파도 소리 외에는 둘을 방해할 게 무엇도 없다.
Photograph by
@나트랑 퓨전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