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호텔, 목포 숙소, 목포 여행
목포 여행을 준비 중인데 마땅한 숙소가 없어 고민이라면, 일단 걱정은 접어두자.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는 목포 리조트 & 호텔 5곳 한 번에 준비해 왔다. 깔끔함과 가성비 위주로 살폈으니, 망설일 필요 없다!
목포 리조트 & 호텔 BEST 5
첫 번째로 추천하는 목포 리조트 & 호텔은 신안 비치 호텔이다. 뒤로는 유달산이, 앞으로는 목포대교가 자리한 숙소이다.
1987년 개관한 뒤 꾸준한 유지 보수로, 오랫동안 목포를 지켜왔다. 부대 시설로는 카페와 사우나, 노래방 등을 갖췄다. 객실당 2인까지 무료 조식을 제공 중이다.
가족 친화형 숙소로, 객실은 크게 네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스탠다드 트윈과 온돌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패밀리 스위트이다. 전망은 유달산뷰와 오션뷰로 구성됐다.
패밀리 스위트는 복층형 객실로,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화장대와 TV, 소파, 테이블 등을 고루 갖춰 놨다.
위치
두 번째로 꼽은 숙소는 마리나베이호텔이다. 전 객실에서 바다를 마주할 수 있다. 목포역에서는 차로 5분, 시외버스터미널에서는 15분 거리에 위치했다. 삼학도공원과 목포자연사박물관 등 주요 관광지로 접근성도 뛰어나다.
호텔 1층에는 카페가 있으며, 투숙객은 1천 원 할인 받을 수 있다.
객실은 건물 2층과 4층, 5층에 자리했다. 침대 구성과 크기 등에 따라, 더블 베이, 디럭스 베이, 트리플 베이, 프리미엄 한실, 패밀리 한실 등으로 나뉜다.
기본적으로 객실에는 샴푸와 린스, 바디클렌저, 슬리퍼, 비누, 드라이기, 바스 타올 등의 어메니티가 비치돼 있다. 커피 포트는 요청 시 제공해 준다.
위치
세 번째로 추천하는 목포 리조트 & 호텔은 호텔몬다비이다. 2017년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숙소 전체를 리모델링하며 젊은 분들도 많이 찾고 있다.
호텔에서 목포역까지 도보 이동이 가능해, 뚜벅이 여행자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조식은 오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레스토랑에서 제공된다.
객실은 크게 아홉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가족 룸을 제외하고, 전 객실에 PC와 초고속 인터넷이 설치돼 있다.
가족룸은 레지던스형 객실로, 드럼 세탁기와 전기 국탑, 접이식 테이블, 싱크대, 2단 냉장고 등을 갖췄다. 스위트룸과 VIP룸, 특실에는 스파 욕조를 구비해 놨다.
위치
네 번째는 지하 1층, 지상 10층 규모의 폰타나비치호텔이다. 전 객실에서 탁 트인 바다와 함께 ‘춤추는 바다분수’를 감상할 수 있다.
부대 시설로는 연회장과 세미나실, 비즈니스 센터, 사우나, 레스토랑 등을 갖췄다. 1층에는 지역 주민들에게도 사랑 받는 정통 일식당 ‘사와’가 자리했다.
총 67개 객실을 보유 중이다. 카펫 대신 온돌 마루로 이루어진 객실 바닥과 친환경 소재 인테리어, 천연 라텍스 침대, 거위 털 100% 침구류로 인기이다.
객실은 등급에 따라 스탠다드와 디럭스, 프리미엄, 스위트로 나뉜다. 침대 타입은 온돌과 더블, 트윈 등으로 구성됐다. 여행자 타입에 맞춰 선택해 보자!
위치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목포 리조트 & 호텔은 샹그리아비치관광호텔이다. 아름다운 야경과 자연을 자랑하는 평화광장과 마주하고 있다. 숙소 안에는 커피숍과 비즈니스 센터, 대연회장, 스카이라운지, 소연회장 등을 갖췄다.
커피숍에서는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미국식과 유럽식, 한식 아침 메뉴를 판매 중이다.
객실은 전망과 등급에 따라 여덟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우선 오션뷰 객실로는 디럭스 A, B 트윈, 트리플룸이 있다. 온돌과 더블, 스탠다드 트윈, 디럭스 C 트윈은 시티뷰이다.
창 가득 바다를 담은 스위트룸에는 퀸과 싱글 베드 각 1개씩 구비해 놨다. 가족 여행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위치
Photograph by
@올스테이 @신안 비치 호텔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