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호텔, 강릉 애견 호텔, 강릉 여행
오늘은 강릉 안목해변이 한 눈에 보이는 애견 동반 가능 숙소, 강릉 파인아트라벨을 소개하려고 한다. 강릉 카페 거리와도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커피 한 잔 하면서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 숙소이다. 랜선으로 먼저 떠나보자!
강릉 파인아트라벨 TMI
푸르른 동해 안목 해변이 한 눈에 들어오는 곳에 위치한 파인아트라벨 호텔에서 진정한 쉼을 경험해 보자. 특히나 안목 해변 앞에 조성되어 있는 강릉 카페거리까지는 도보로 단 10분 이내 거리라 커피 한잔 하며 쉬기에 딱 좋은 곳이다.
추천 객실은 디럭스 더블/트윈 오션 객실이다. 베드 타입에 따라 트윈 객실, 더블객실로 나누어지며 기준인원 2인(최대 2인) 투숙가능한 객실이다.
침실 1, 욕실1로 구성된 객실이다. 또한 개별 발코니까지 갖추어져 있다!
호텔은 정부의 일회용품 사용 규제로 인해 객실 내 일회용품을 무료로 세팅하고 있지 않다. 기본 세팅 품목은 페이스타월 2장, 바스타월 2장, 생수 2개, 휴지 1개, 티슈 1개가 세팅되어 있으며 이외 다른 어메니티의 경우 호텔 편의점 또는 자판기에서 구매하면 된다.
현재 호텔의 조식 레스토랑은 준비 중에 있지만 대신 호텔 별관동 1층에 위치한 카페에서 조식이 가능하다. 아름다운 안목 해변 소나무숲 앞에 위치한 카페 라케노에서 조식부터 다양한 브런치 메뉴까지 즐겨보자!
모던하고 깔끔한 로비가 돋보이는 파인아트라벨! 로비를 따라 호텔 지하로 내려가면 최근에 오픈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뉴욕야시장이 있다.
뉴욕야시장은 뉴욕의 감성을 즐길 수 있는 펍으로 모든 메뉴는 테이크 아웃, 룸 서비스가 가능하다! 운영시간은 17:00~ 24:00 (라스트오더 23:00)까지 운영되고 있으니 참고해보자!
위치
강릉 파인아트라벨 이용 꿀팁
파인아트라벨 호텔에는 앞서 소개한 디럭스 객실 이외에도 스탠다드 룸, 트리플 벙커룸, 디럭스 패밀리룸, 프리미엄 더블 오션 룸, 로얄 스위트룸까지 다양한 객실 타입이 있다.
특히나 애완견 동반 가능한 룸이 마련되어 있어 애완견 동반한 투숙객 분들께 추천한다.
특히나 반려견 동반한 투숙객들을 위해 반려견 전용 어메니티(애견텐트, 애견 계단, 전용 수건 2장, 애견샴푸/수건, 배변판, 배변 패드 2장, 배변봉투)도 갖추어져 있다.
체크인은 15:00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00시까지이다.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은 시간당 20,000원이 부과되며 퇴실 당일 기준 15시 이후에는 1박 요금이 청구되니 시간 꼭 체크하자!
대중교통을 이용 해 호텔에 오시는 분들의 경우 KTX 를 타고 강릉역에서 하차하면 된다. 강릉역에서 하차 후 강릉역 1,2번 출구 건너편 정류장에서 223-1번 버스 탑승 후 신도브래뉴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호텔까지는 도보 6분 정도 소요된다. 자차 이용하시는 투숙객분들은 무료 주차 가능하다.
객실 내 어메니티를 추가하는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페이스타월 1,000원, 바스타월 2,000원, 생수 1,000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나 2박 이상 이용하는 경우엔 무료교체가 가능하다. 또한 침구 1 set 추가할 경우 박당 20,000원의 추가비용이 발생되니 체크인 시 미리 문의하자.
호텔은 강릉 카페거리와 아주 가깝다. 강릉 카페거리에 있는 카페 뤼미에르를 방문해 보자! 강릉 안목 해변이 한 눈에 보이는 오션뷰 카페로 특히나 스페셜 티, 유기농 허브차, 홍차, 꽃차, 직접 담근 과일차, 수제 디저트가 유명하다.
두번째 추천하는 곳도 강릉 카페거리에 위치 해 있는 카페 미르마르이다. 에티오피아, 케냐에서 생산되는 프리미엄급 원두로 커피를 내려 커피가 맛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나 에스프레소와 같은 진한 커피가 맛있다! 디저트로는 크로플도 추천한다.
호텔 지하 1층에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다. 필요한 생필품이 있다면 바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층 외부에는 전기자전거나 전동 스쿠터를 대여할 수 있는 렌탈샵이 위치해 있다. 애견 스쿠터까지 갖췄다.
Photograph by
@아고다 @올스테이 @호텔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등록사진 @리치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