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숙소, 강릉 여행, 강릉 오션뷰 호텔
지난 여름 열심히 달렸다면, 이제는 하늘도, 바다도 너무 아름다운 강릉으로 떠나보자. 숙소 걱정은 넣어 둬라! 바다와 함께 뷰캉스하기 좋은 강릉 호텔 5곳 준비해왔다. 랜선으로 먼저 확인하자!
강릉 호텔 추천 BEST 5
스카이베이 경포호텔은 강문해변과 경포호 인근에 위치한 강릉 호텔이다.
바다와 호수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풍경이 무척 아름답다. 객실은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로 이루어졌다.
객실 전망은 바다와 호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객실에는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일출을 감상하기에도 좋다.
스카이베이 경포호텔의 부대시설로는 실내 수영장, 인피니티풀,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인피니티풀은 상시 운영하며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비성수기 투숙객 이용 요금은 3만 원이다.
조식은 20층에 위치한 호라이즌 앳 20에서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위치
세인트존스호텔은 강문해변 인근에 위치한 강릉 호텔이다. 바다와 소나무의 풍경이 아름다운 곳으로 강릉의 인기 있는 호텔 중 한 곳이다.
객실은 슈페리어, 골져스, 스위트, 펫, 키즈로 이루어졌다. 객실은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어 더욱 가까이에서 바다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탁 트인 바다 풍경이 아름다워 침대에 누워서 오션뷰를 감상하기에도 좋다.
세인트존스호텔은 반려견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반려견 어메니티도 제공하고 있다.
호텔의 부대시설로는 인피니티풀을 이용할 수 있다. 수영장은 파인타워, 오션타워로 이루어져 있다.
9월 운영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위치
호텔 탑스텐은 금진항 인근에 위치한 강릉 오션뷰 호텔이다. 정동진 해변까지 차로 약 1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호텔은 15층으로 이루어졌다.
완벽한 오션뷰를 갖춘 객실 전망으로 인기 있는 호텔이다.
객실은 디럭스 퀸, 패밀리 더블, 패밀리 트윈, 코리안 온돌과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퀸, 로얄, 슈퍼주니어, 주니어 스위트로 이루어 졌다. 전 객실에서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
호텔 탑스텐의 부대시설은 온천과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금진온천의 이용요금은 투숙객 1만 원이다.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입장 가능하다.
수영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투숙객은 월-목 1만 5천 원, 금-일 2만 원의 이용 요금이 부과된다. 이 밖에도 키즈존, 노래방, 탁구장, 스크린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다.
위치
아비오호텔은 강문해변 인근에 위치한 강릉 호텔이다. 객실은 스탠다드, 디럭스 할리우드, 스위트로 이루어졌다.
키즈룸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여행객에게도 추천하는 호텔이다.
객실에서는 동해 바다와 솔숲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 무척 아름답다. 모든 객실에는 테라스를 보유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스위트 객실은 코너 뷰로 이루어져 있어 전면 통창을 통해 완벽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8층에는 루프탑이 위치해 있다. 좌석이 놓여 있어 숙박객과 카페 아비오 고객들은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
아비오호텔은 현재 조식 운영을 중단하고 있다.
위치
SL 호텔 강릉은 주문진에 위치한 강릉 호텔이다. 2018년 4월에 오픈했으며 지난해 리모델링을 해 깔끔한 인테리어를 보유하고 있다.
호텔은 15층으로 이루어졌다. 객실은 수페리어, 디럭스, 자쿠지, 프리미어, 오션 스위트로 구성됐다.
더블, 트윈, 트리플, 온돌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자쿠지 객실은 테라스에 자쿠지가 놓여 있어 더욱 인기 있는 객실이다. 객실은 시티뷰와 오션뷰로 구성되었다.
SL 호텔 강릉의 부대시설로는 패밀리풀과 인피니티풀을 이용할 수 있다.
패밀리풀은 오는 9/30, 인피니티풀은 10/31까지 운영한다. 모든 수영장 입장권은 1회 입장 가능하며 재입장이 불가능하다.
위치
Photograph by
@아고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