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전망대, 뉴욕자유여행
뉴욕의 상징 같은 곳이자 가장 높은 곳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오늘은 수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이곳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한다. 눈앞에 펼쳐지는 환상적인 뉴욕의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곳인 만큼 뉴욕에 방문한다면 꼭 한번 가야 할 곳이니 찬찬히 살펴보도록 하자.
[ 뉴욕 호텔 최저가 예약 ]
뉴욕의 상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뉴욕의 중심에 우뚝 서있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전망대는 86층에 위치해 있는데, 360도 통유리 형태로 되어있어서 낮에도 밤에도 환상적인 뷰를 즐길 수 있다. 거기다 한국어를 포함한 8개 국어로 제공되는 오디오 가이드까지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다. 물론 한국말 가이드가 살짝 어색하게 들리긴 하지만 설명을 듣는 데는 큰 지장은 없다.
또한 내부에서 열리는 전시회 4곳의 멀티미디어 교육 공간까지도 볼 수 있는데 이 멋진 뉴욕의 야경을 보며 Jay Z의 Empire State of Mind를 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가장 환상적인 뉴욕의 밤을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입장권은 어플에서 편하게 구입하고 빌딩 앞에서 모바일 바우처만 보여주면 편하게 입장할 수 있다. 현지 금액보다 저렴하기도 하고 대기 시간을 피할 수 있기 때문에 큰 이득이라 할 수 있는 만큼 이 곳을 방문할 여행객들은 꼭 한번 참고해보도록 하자.
[ 뉴욕 호텔 최저가 예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