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여행객들의 로망 여행지 유럽, 그중에서도 파리는 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여행지이다. 게다가 요즘에는 유럽 항공권이 예전보다 저렴해지기도 했고 유럽의 교통권, 입장권, 투어를 미리 준비한다면 여러 방면에서 절약하며 여행하는 게 가능해진 시대이다 보니 더 많은 사람들이 유럽으로 떠나고 있다. 그래서 오늘은 파리 여행에서 절대로 빠져서는 안 될 필수 방문지, 루브르 박물관을 빠르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패스트 트랙 입장권을 소개해드리고자 한다.
[ 파리 숙소 최저가 예약 ]
[ 파리 투어 및 티켓 최저가 ]
루브르 박물관 패스트트랙 입장권
루브르 박물관은 파리를 가장 대표하는 박물관으로 그 유명세가 에펠탑과 쌍벽을 이루는 파리의 랜드마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곳인데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작품 '모나리자'는 물론 르네상스와 고대 이집트 유물을 만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루브르 박물관은 1793년 8월 10일 처음으로 537점 그림을 전시한 것을 시작으로 현재 8개의 큐레이터로 나뉘어 수천 개의 작품을 전시하는 공간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 그만큼 전 세계 루브르 박물관을 보기 위해 몰려든 관광객들로 항상 인파가 넘쳐날 수밖에 없다.
전 세계의 수백만 명이 방문하고 그로 인해 티켓을 구매하는데만 평균 2시간 이상의 줄을 서야 하는데 바로 이것이 루브르 박물관의 가장 큰 단점. 시간이 생명인 여행에 있어 큰 손해가 아닐 수 없다.
이런 시간을 절약하고 싶은 우주의 기운이 모이고 모여 만들어진 티켓이 있으니 바로 루브르 박물관 패스트트랙. 긴 줄을 건너뛰고 세계 최고의 작품들을 즐길 수 있는 SKIP THE LINE 티켓이다.
더군다나 다른 곳에서 샀다면 주말에는 실물 티켓으로 교환할 수 없기 때문에 이용이 어렵지만 오늘 소개할 와그의 루브르 박물관 패스트트랙 입장권은 교환처가 매일 오픈하기 때문에 월화수목금토일 모두 바우처를 실물 티켓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엄청 강조를 하고 있다. 거기다 와그에서는 유럽 상품에 큰 가격 우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또한 좋은 정보.
[ 파리 숙소 최저가 예약 ]
[ 파리 투어 및 티켓 최저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