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호텔, 서울 호텔, 서울 가성비 숙소
높아진 물가에, 멀리 여행 떠나기 망설여진다면 여기를 주목해 보자. 가성비 좋은 서울 호텔 아리랑힐 동대문 준비해 왔다. 근처에 맛집이 많아 커플 데이트 하기 좋고, 혼자라도 부담 없다. 랜선으로 먼저 확인해 보자!
아리랑힐 동대문 TMI
성신여자대학교 근처에 자리한 아리랑힐 동대문 호텔은 모노톤의 깔끔한 외관을 자랑한다. 객실도 같은 무드로 꾸며졌다. 따뜻한 색채의 목조 가구를 비치하여,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를 한껏 살렸다.
가성비 객실로 인기가 높은 슈페리어 더블룸이다. 나 홀로 또는 2인 여행자에게 적합하다. 전망은 도시 혹은 산 중 선택 가능하다. 더블 베드와 43인치 FULL HD TV, 무소음 냉장고, 티 포트, 안전 금고 등을 갖췄다.
욕실에는 최신식 비데가 설치돼 있다.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덴탈 키트, 쉐이빙 키트, 샤워캡, 면봉, 화장솜, 빗, 목욕 가운, 슬리퍼, 타월, 헤어드라이어 등이 제공된다.
조식은 아리랑힐 동대문 아리솔 레스토랑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뷔페로 운영된다. 투숙객 안전을 위해 뷔페를 대체하여 단품으로 제공될 수도 있다. 이용 시간 역시 변경 가능하니 입실하며 확인해 보자.
로비에는 넓은 투숙객 휴게 공간과 카페가 입점해 있다.
호텔 부대 시설로는 비즈니스 코너와 피트니스 센터, 코인 세탁실, 연회장 등을 갖췄다. 2층에는 24시간 운영되는 자판기가 자리했다. 음료와 소모품 등은 언제든 구매 가능하다.
위치
아리랑힐 동대문 이용 꿀팁
객실 등급은 슈페리어와 디럭스, 레지던스, 스위트 등 네 가지로 구성됐다.
등급별로 침대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슈페리어 룸은 더블룸 이외에도 트윈룸과 온돌룸 등으로 나뉜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낮 12시이다. 영유아도 인원 수에 포함되며 객실당 최대 인원은 초과할 수 없다. 단, 아리랑힐 동대문 호텔은 인원 추가 비용이 무료이다. 침구 추가 시에는 1채당 22,000원이 부과된다.
주차 공간이 협소해, SUV를 비롯한 대형 차량의 입고가 어렵다. 주차 타워 입고가 불가한 지상 주차 차량에 대해 1일 5천 원의 요금이 발생한다. 이왕이면, 대중교통 이용을 추천한다. 성신여대입구역 6번 출구 기준 도보 1분 거리이다.
룸콕 호캉스에 음식이 빠질 수 없다. 고급지게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아리랑힐 동대문 호텔의 런치 박스 메뉴를 이용해 보자. 보양식 민물 장어구이과 영양식 소갈비찜, 찜닭, 버섯 소불고기 등 다양한 도시락이 준비돼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성신여대 1번 출구 근처에 자리한 김밥 맛집이다.
기본 메뉴인 수아 김밥과 계란 김밥에 더블치즈가 추가된 ‘치란’, 구운 삼겹살과 김치가 어우러진 ‘김치삼겹’ 등이 특히 인기이다. 국물 떡볶이까지 함께하면 완벽하다.
데이트 하기 좋은 분위기 맛집이다. 베이컨 크림 오무라이스와 수제비(뇨끼), 삼합 등 이색적인 메뉴를 다채롭게 갖춰놨다.
레드와 화이트, 스파클링, 포트 등 하우스 와인도 선택의 폭이 넓다. 공간이 넓지 않아서 꼭 예약 후 방문해 보자.
2층 피트니스 센터는 투숙객 대상 무료로 운영 중이다. 오전 7시부터 밤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러닝머신과 실내 자전거, 아령 등을 구비해 놨다. 아침에 가볍게 운동하시고, 개운하게 조식 드시러 가보자!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Photograph by
@호텔스닷컴 @아리랑힐 동대문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업체 정보(수아당, 문화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