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 펜션, 스파 펜션, 온천 호텔, 수영장 펜션
서늘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따뜻한 온기가 그리워진다. 오늘은 뜨끈한 입욕도 즐기고 감성 충전도 제대로 할 수 있는 ‘노천탕 펜션 BEST 5’를 준비했다. 가성비 펜션부터 럭셔리 펜션까지 다양하게 구성했으니 함께 살펴보자!
노천탕 펜션 BEST 5
첫 번째 노천탕 펜션 추천은 ‘경주 미니멀펜션’이다. 불국사에서 차로 4분 거리로 좋은 위치를 자랑한다. 사전 예약 시 픽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미니멀펜션은 이름처럼 소탈한 매력의 숙소이다. 복층 구조로 2인이 가장 편하게 머무를 수 있다. 1층 주방에서는 간단한 취사도 가능하다.
전 객실에는 개별 테라스도 마련돼 있다. 넓은 테라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늑한 노천탕도 있어 피로를 풀 수 있다. 이용 시 깨끗하게 청소해 주시기 때문에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개별 바비큐도 가능하다. 그릴과 숯이 제공되며 20,000원의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 차로 10분 거리에는 마트가 있어 장보기에도 수월하다.
위치
두 번째 노천탕 펜션 추천은 ‘배쟁이펜션’이다. 통영에 위치한 배쟁이펜션은 아름다운 오션뷰 숙소이다. 바다를 바라보고 있어 전 객실에서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펜션 내 카페에서는 샌드위치, 커피, 산청 수제맥주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투숙객은 1인 1회 음료 1,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10월 4일까지는 야외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 큰 풀장, 작은 풀장 2개라 마음껏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노천탕 숙소는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A동 객실은 노천탕과 실내탕 중 선택이 가능하다. B동 객실은 모두 노천탕으로 운영된다. 탁 트인 오션뷰의 복층 노천탕 객실은 특히 추천한다. 커다란 통창으로 아름다운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다.
오션뷰 스파도 가능해 무척 매력적이다. 취사도구 일체가 제공되며 넉넉한 규모로 커플은 물론 가족 여행객도 편하게 머무를 수 있다.
위치
세 번째 노천탕 숙소 추천은 ‘강화 호텔무무&펜션’이다. 호텔무무는 자연 속에서 편안히 쉼을 경험할 수 있는 숙소이다. 호텔동과 펜션동으로 나뉘어 운영하고 있다.
호텔과 펜션의 차이는 취사 가능 여부이다. 펜션동에서만 취사가 가능하다. 투숙객에게는 웰컴 드링크와 브런치도 제공된다. 여행의 시작과 끝을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특별한 경험이다.
호텔무무는 독특한 빈티지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객실마다 다른 인테리어로 선택하는 재미가 있다. 섬세하게 배치된 소품과 가구들 덕분에 사진도 예쁘게 잘 나온다.
노천탕 숙소는 직접 제작한 실내 욕조부터 제트 스파, 스위밍 스파, 자쿠지 등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테라스에 설치된 노천탕은 자연을 가장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다. 쏟아지는 햇살과 시원한 공기 속에서 자유를 느껴보자!
위치
네 번째 노천탕 펜션 추천은 ‘제주 캠프해리스파펜션’이다. 캠프해리스파펜션은 제주의 가을을 가장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숙소이다. 오름의 여왕이라 불리는 다랑쉬오름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비자림과도 가까워 제주 동쪽 여행에 최적화된 숙소이다.
키친 라운지에서는 매일 아침 조식이 제공되며, 저녁에는 대형 빔 스크린으로 영화 감상도 할 수 있다. 잔디 정원에서는 맛있는 바비큐 파티도 가능하다.
캠프해리스파펜션은 캠프스테이, 해리스테이로 운영되고 있다. 노천탕 숙소는 해리스테이 스파룸을 선택하면 된다. 스파룸은 낭만적인 야외 노천탕을 품고 있다. 아름다운 노을과 조명이 잊지 못할 제주의 밤을 선사한다.
더블침대와 싱글침대 2개가 구비돼 가족, 친구들과 함께 이용하기에도 좋다. 대형 스크린과 빔프로젝터도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위치
마지막 노천탕 펜션 추천은 ‘가평 서락나인’이다. 가평 서락나인은 잠실에서 45분이면 도착해 가장 빠르게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부대시설이 다양하다. 넓은 정원과 카페테리아, 코인 노래방, 불멍 스팟 등이 준비돼 있다. 하절기에는 야외 수영장도 운영하고 있다. 사전 예약 시 설악 버스터미널에서 픽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노천탕 숙소는 전 객실 개별 노천탕을 갖추고 있다. 넓은 단독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한 힐링을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노을과 함께라면 감성 충전도 제대로 할 수 있다.
바비큐 그릴이 있어 맛있는 저녁 식사도 할 수 있다. 바비큐 세트까지 모두 판매하고 있어 간단히 몸만 가도 충분하다.
위치
Photograph by
@네이버 업체등록사진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야놀자 @배쟁이펜션 @캠프해리스파펜션 @서락나인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