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리조트, 고성 숙소, 고성 여행, 고성 호캉스
도심을 벗어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리조트를 소개해 드리겠다. 오션뷰 객실부터 초겨울까지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과 요트체험까지. 즐길 거리가 다양한 ‘고성 한산마리나리조트’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고성 한산마리나리조트 TMI
해안 도로에 맞닿아 있는 고성 한산 마리나리조트는 유럽풍 외관과 이국적인 조경까지 마치 해외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초호와 요트와 수영장 등 다양한 체험까지 경험할 수 있다.
엘레강스한 분위기를 풍기는 클럽하우스 201호는 싱글 침대 2개가 놓인 침실과 화장실 그리고 바다가 보이는 발코니로 구성되어 있다.
최대 두 명까지 투숙 가능하다.
객실 내부에는 침대를 비롯해 TV, 에어컨, 냉장고, 옷장, 화장대 등이 구비되어 있다.
대리석으로 마감된 욕실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샤워부스와 비데가 설치되어 있으며,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샤워 스펀지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칫솔과 치약, 빗, 수건, 드라이어 등이 준비된다.
조식은 리조트 레스토랑에서 제공된다. 샐러드바 형태로 시리얼, 요거트, 빵, 주스, 계란프라이, 소시지, 컵라면 등이 준비되어 있어 가벼운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8:30 / 9:00 / 9:30 세 타임으로 운영되며, 숙박 고객에 한하여 1인당 성인 1만 원 & 미취학 5천 원이다.
부대시설로는 야외 수영장과 루프탑이 있다.
바비큐 존, 디저트 카페 등도 운영 중이다.
그뿐만이 아니라 당항포 일대를 순회하는 요트 투어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위치
고성 한산마리나리조트 이용 꿀팁
객실은 크게 클럽하우스, 단독 풀빌라, 별장동, 영빈관으로 구분되며 27개의 객실을 보유 중이다.
클럽하우스 객실은 호텔 타입으로 취사가 불가능하다.
그 외 타입은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인덕션, 전기밥솥 등이 준비되어 있어 객실 내에서 오붓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 하면 된다. 얼리 체크인을 원하시는 분은 1시간에 2만 원씩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된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분은 고성 시외 터미널에서 택시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한다. 20분 이내로 도착 가능하다. 또는 투숙객 대상 렌터카 할인 혜택을 받아 이용할 수도 있다! 직접 운전해서 오실 분들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
프라이빗한 휴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개별 풀장을 보유하고 있는 단독 풀빌라 객실을 추천한다.
다른 건물과는 조금 떨어져 있어 프라이버시가 보장되고, 무엇보다 객실에서 바라보는 잔잔한 바다와 해송을 감상할 수 있다. 20평형과 30평형으로 이루어져 있어 4인 가족 이상도 여유롭게 머물 수 있다.
고성 한산마리나 리조트는 요트클럽과 결합되어 있어 당항포 일대를 오가는 요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50분 ~ 1시간 정도 소요되며, 4인 모집 시 출항 가능하다.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프러포즈를 준비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요트 단독 투어도 가능하다! 1시간 코스부터 4시간 코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단, 사전에 예약해야 한다.
경남 고성 끝자락에 위치한 ‘상족암 군립 공원’은 공룡의 발자국이 남아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오랜 세월 파도와 바람 등에 깎인 기암절벽과 해식 동굴이 SNS 포토존으로 핫하니 꼭 사진으로 남겨 보자!
여름이 끝났다고 해서 너무 아쉬워할 필요 없다! 고성 한산마리나리조트 야외수영장은 4월부터 11월까지 미온수로 운영된다. 초겨울까지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겨보자! 오전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투숙객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Photograph by
@숙소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