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추천 - 호텔나루, AC호텔강남,아난티앳강남,서울풀만,보코강남
어느새 저물어가는 2022년. 엔데믹 시대, 올해는 다양한 신축 호텔들이 우리 곁을 찾아왔다. 수많은 호텔 중 한 해를 마무리할 연말 장소로 어디가 좋을까? 에디터가 엄선한 신상 서울 호텔 best 5를 만나보자.
연말 호캉스에 딱인 신축 서울 호텔 추천 best 5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는 요즘 가장 핫한 한강뷰 호텔이다. 오픈한 지 한 달 밖에 되지 않았음에도 인기가 뜨겁다. 20층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은 호텔의 시그니처 공간이다. 따뜻한 미온수풀로 동절기에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곳에서 바라보는 일몰이 예술이니 인생샷을 남겨보자. 파노라마 한강뷰가 펼쳐지는 라운지에는 애프터눈 티부터 칵테일까지 다양한 음료가 준비돼 있다.
역삼역 맞은편에 위치한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여기 강남 맞아?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곳이다. 바로 객실마다 고급 풀빌라 부럽지 않은 프라이빗 풀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덕분에 투숙객은 개별 테라스에서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미니바, 간이 주방, 안마의자 등 객실 내 시설이 뛰어나 객실에만 있어도 즐겁다. 어린이 전용 놀이터가 있어 아이와 함께 오기에도 좋다.
해외여행이 그리운 분들에게는 아난티 앳 강남을 추천한다. 빨간 벽돌에서부터 느껴지는 유럽의 정취는 멀리 떠나지 않아도 여행하는 기분을 느끼게 한다. 호캉스에서 빠질 수 없는 수영장도 실내, 실외 모두 준비돼 있다. 전층이 복층 객실이라는 점도 특별하다. 럭셔리한 인테리어는 친구들과의 파티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체크인 시간은 14시와 15시 중 선택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편안한 시간에 체크인&체크아웃이 가능하다.
2년간 전관 리노베이션 후 재오픈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도 서울 호텔 추천 후보에서 빼놓을 수 없다. 호텔은 서울의 중심에 위치해 남산타워 뷰를 감상할 수 있다. 4층에 위치한 어반 이스케이프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힐링 플레이스다. 다양한 풀과 자쿠지, 카바나가 준비돼 있다. 뷔페 더 킹스도 후기가 좋은 편이니 함께 이용해보자.
보코 서울 강남은 글로벌 호텔 체인 IHG에서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호텔이다. 트렌디한 감성의 호텔로 MZ세대들이 좋아할 만한 서울 호텔 추천이다. 객실의 히노키탕에서는 여유롭게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크롬캐스트가 있어 OTT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공유 주방이 있어 간단한 조리도 가능해 파티에 제격이다.
Photograph by @아고다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앰배서더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아난티 앳 강남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보코 서울 강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