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오픈한 한강뷰 럭셔리 신상 호텔 TMI
아침마다 코끝을 스치는 추위에 오늘은 굳이 멀리 떠날 필요 없이 서울에서 충분한 휴식을 누리며 힐링을 충전할 수 있는 ‘호텔 나루 서울 엠 갤러리’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호텔나루서울엠갤러리 TMI
호텔나루서울엠갤러리의 디럭스 리버룸은 전면 유리창을 통해 탁트인 한강뷰를 감상할 수 있어,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연말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객실이다. 킹사이즈 침대, 스마트 TV 및 업무용 책상을 갖춰 워케이션 숙소로도 손색이 없다.
욕실에는 둥근 형태의 욕조 및 샤워 공간이 있으며, 그로운 알케미스트 제품으로 어메니티가 준비된다.
이 외에도 수페리어, 패밀리 트윈, 밤섬 스위트 등 9가지 타입의 객실이 운영되고 있다. 객실 전망은 시티 뷰와 리버 뷰로 구분되고 있으며, 전 객실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과 캡슐이 제공된다.
조식은 2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부아쟁에서 오전 6:30 ~ 10:00 사이에 이용할 수 있다. 에그 베네딕트와 오믈렛 등 달걀 요리를 주문할 수 있으며, 한식, 양식, 과일, 베이커리 등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니 한강뷰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호텔 나루 서울 엠 갤러리의 21층에는 피트니스센터가 자리하고 있다. 호텔의 시그니처 장소인 인피니티 풀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다만 야외에 위치한 만큼 기상 상황에 따른 운영 제한이 있다.
계절과 날씨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한 실내 수영장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체련장을 이용할 경우 리셉션에서 운동복 대여가 가능하며, 운동화는 개별 지참해야 한다.
호텔나루서울엠갤러리 이용 팁
체크인을 하기 위해 G층 (1층)에서 20층으로 이동하면 된다. 체크인은 오후 15:00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00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프런트에서는 체크인 전, 또는 체크아웃 이후 짐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호텔 나루 서울 엠 갤러리는 마포역에서 약 290m 떨어진 위치에 있어 도보 5분이면 지하철역에 도착할 수 있어 강북과 강남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호텔 주변에는 빈티지 숍, 디자인 스토어, 다양한 카페 등이 자리해 여유롭게 도심 라이프를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호텔 나루 서울 엠 갤러리에서는 개관을 기념하여 '굿 무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리버 객실 1박과, 부아쟁의 조식 2인, 라운지 & 데크에서 칵테일 2잔 등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Photograph by
@호텔나루서울엠갤러리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