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료칸 - 가네요시,구라모토,호텔유슈,야마토야혼텐,온야도노노난바
일본 오사카는 관광은 물론, 쇼핑과 다양한 먹거리까지 가득해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겨울에는 온천이 있어 따뜻한 대욕장에서 몸을 녹이며 힐링할 수 있어 더 매력적이다. 그래서 오늘은 겨울 힐링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오사카 료칸 5곳을 준비했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겨울에 가면 좋은 오사카 료칸 best 5
가네요시 료칸은 오사카 중심지인 신사이바시에 위치해 관광과 쇼핑, 먹거리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가네요시 료칸의 객실은 일본 전통 다다미 룸으로 꾸며져 있다. 객실 자체도 큼직하고, 내부에 욕실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로 찾기 좋은 곳이다. 이곳의 묘미는 대욕장이 따로 운영되고 있다는 점이다. 오사카 현지 스타일로 조식도 제공되고 있다.
오사카 료칸 구라모토는 닛폰바시역 도보 1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해 도톤보리 및 오사카 중심지를 도보 여행으로 즐기기 좋은 곳이다. 객실은 다다미 룸으로 꾸며져 있으며, 가성비 대비 객실 사이즈도 큼직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인기가 좋다. 특히 대욕장이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어 만족스러운 온천욕을 즐기기 좋다.
호텔 유슈는 오사카 신사이바시에 위치한 료칸 호텔로 전통 료칸의 분위기가 풍기는 다다미 객실과 현대적으로 설계된 욕실, 그리고 객실 내부에는 전자레인지와 싱크대가 설치되어 있어 편리하게 즐기기 좋은 곳이다. 가성비 좋은 이코노미 객실부터 가족 또는 단체 여행객을 위한 패밀리 룸도 보유하고 있다. 도톤보리와 구로몬 시장이 가까워 미식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추천할 만하다.
야마토야 혼텐 료칸은 도톤보리 바로 옆에 위치해 객실에서 리버뷰를 즐기기 좋아 인기가 높다. 그뿐만이 아니라 객실은 전통적인 다다미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리모델링하여 전통과 편리함을 모두 충적시켜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아울러 숙소 내부에는 쾌적한 목욕탕과 사우나까지 갖추고 있으며,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해 조식당에는 유아 전용 식기도 마련되어 있다.
온야도 노노 난바 내추럴 핫 스프링은 난바역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위치하여,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곳이다. 료칸보다는 호텔에 가깝지만, 료칸 부럽지 않은 대욕장과 노천탕 시설을 갖춰 여행의 피로를 한 번에 풀기 좋은 곳이다. 객실 사이즈가 대체로 넓으며, 침대와 테이블, 의자 등을 구비해 편리하게 머물기 좋아, 젊은 연령층에게 인기가 높다.
Photograph by @
아고다, 가네요시 료칸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