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인터내셔널호텔,코트야드뉴욕맨하탄,레지던스인뉴욕맨하탄,엠파이어호텔
뉴욕은 미국을 대표하는 도시이자, 누구나 한 번쯤은 꿈꾸는 여행지가 아닐까 싶다. 오늘은 뉴욕의 필수 여행 코스인 센트럴 파크 근처 위치 좋은 뉴욕호텔 5곳을 추천하려고 한다. 뉴요커처럼 센트럴파크를 거닐고 싶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자.
센트럴파크 근처 뉴욕호텔 best 5
뉴욕 센트럴파크 맞은편에 위치한 5성급 호텔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앤드 타워 뉴욕은 객실 전면에 통유리창이 있어, 센트럴파크 전망 또는 뉴욕 시티뷰를 내려다볼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객실은 총 176실을 보유하고 있다. 아름다운 전망뿐만이 아니라, 숙소 내부에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코트야드 뉴욕 메리어트 맨하탄은 센트럴파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공원뿐만이 아니라 타임스퀘어와 같은 뉴욕의 주요 관광 명소를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다. 객실 컨디션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꾸며져 있는데, 특히 침대 옆 USB 포트가 준비되어 있는 등, 실용적인 객실 구조 덕분에 추천하는 곳이다. 호텔 내부에는 피트니스 센터와 유료 세탁실 등 부대시설도 운영되고 있다.
레지던스 인 뉴욕 맨하탄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주방시설을 보유한 레지던스 호텔이다. 객실 내부에 마련된 프라이빗 주방에는 전자레인지, 냄비, 식기세척기 등을 갖춰 장기 투숙객 또는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다. 그뿐만이 아니라 투숙객을 대상으로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데, 기본적인 베이커리 종류와 요거트, 과일 등 영양가 갖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엠파이어 호텔은 가십걸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다. 위치적으로는 센트럴 파크는 물론 타임스퀘어, 쇼핑센터 등이 인접해 있어 뉴욕 관광 및 쇼핑까지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그뿐만이 아니라 호텔 내 럭셔리한 루프탑 라운지를 갖추고 있어 뉴요커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파크 레인 호텔 역시 센트럴 파크 바로 앞에 위치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곳이다. 객실에 따라 센트럴파크 공원 전망 또는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다. 호텔 내부에는 피트니스센터, 레스토랑, 편의점을 갖췄으며, 리셉션 데스크가 24시간 운영돼 밤늦게 체크인하거나, 도움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요청하기 좋다.
Photograph by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