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좋고, 시설 좋은 하카타역 근처 호텔 추천
올해가 지나기 전에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한국에서 비행기로 약 1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일본 후쿠오카는 어떨까! 후쿠오카 여행의 중심지인 하카타역과 연결되어 있는 '미야코 호텔 하카타'를 소개할 테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자.
미야코 호텔 하카타 TMI
슈페리어룸은 편안하고 기능성이 어우러진 쾌적한 공간을 자랑하는 객실이다. 침대 타입에 따라 트윈룸, 더블룸으로 구분되며, 개방형 전면 창에 소파와 안락의자,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다. 욕실 어메니티로는 엘르 스파의 샴푸, 린스, 바디 클렌저, 양치 세트 등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디럭스룸, 럭셔리룸, 테라스룸 등 총 7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모든 객실에는 안락한 욕조가 설치되어 있으며,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과 캡슐이 구비되어 있다.
아침식사는 미야코 호텔 하카타 13층에 위치한 Somewhere 레스토랑에서 7:00 AM ~ 10:30 AM (라스트 오더 오전 10시) 사이에 이용 가능하다. 인근 호텔 중에서도 멋진 전망을 자랑하는 곳으로 아침 식사 외에도 점심과 저녁식사, Bar로도 운영된다.
대표적인 부대시설로는 루프탑에 온천수를 이용한 노천온천과 자쿠지, 족욕탕 등이 있어 도심 속 휴양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단, 스파는 유지 보수 공사를 위해 2023년 1월 10일 14:00~1월 14일 정오에 문을 닫는다. 그 외에도 남녀 사우나가 설치되어 있으며, 로비에는 카페가 운영되고 있다.
미야코 호텔 하카타 이용 팁
체크인은 오후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정오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호텔 직원들이 중국어, 영어, 한국어, 일본어를 구사할 수 있어 필요시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미야코 호텔 하카타는 JR 하카타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관광하기에도 편리하고, 후쿠오카 공항까지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캐널시티 하카타와 조텐지가 있다. 모두 걸어서 10분 정도면 도착 가능하다.
Photograph by
@미야코 호텔 하카타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