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Dec 16. 2022

송년회 장소 추천! 레스토랑이 유명한 5성급 호텔

신라호텔, 더플라자호텔, 시그니엘 서울, 롯데호텔 서울, 그랜드 하얏트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 소중한 사람들과 근사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다. 오늘은 '레스토랑이 유명한 5성급 호텔' 다섯 곳을 추천한다. 미슐랭의 선택을 받은 레스토랑으로 함께 떠나보자!

5성급 호텔



레스토랑이 유명한 5성급 호텔 best 5



NO. 1  서울 신라호텔

서울의 대표 5성급 호텔인 신라호텔. 호텔 23층에 위치한 라연은 전통과 품격의 한식 레스토랑이다. 전국에서 엄선한 제철 식재료를 정통 조리법을 바탕으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식 정찬을 선보인다. 채식 메뉴도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식사는 코스로 제공되며 런치 175,000원 / 디너 270,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좌석수는 총 40석이며 10인 수용 가능한 룸도 1실 갖추고 있다.


'서울 신라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NO. 2  더플라자호텔

더플라자호텔의 주옥은 신창호 셰프의 코리안 컨템퍼러리 퀴진이다. 2022, 2023년 미슐랭 2 스타를 획득했으며,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18위에도 선정됐다. 한식의 바탕이 되는 장과 식초를 활용해 한국의 사계절을 보여주는 요리를 선보인다. 런치 코스는 140,000원 / 디너 코스는 240,000원에 제공된다. 총 46석의 좌석과 5개의 별실을 보유하고 있다.


'더플라자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NO. 3  시그니엘 서울

전망이 좋은 5성급 호텔 레스토랑을 찾는다면 시그니엘 서울을 추천한다. 미슐랭 1 스타 레스토랑인 비채나는 초고층인 81층에 위치해 탁 트인 서울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비채나는 고급스럽고 모던한 분위기에서 한식을 즐길 수 있는 코리아 파인 다이닝이다. 런치는 95,000원부터, 디너는 185,000원부터 제공된다. 같은 층에 위치한 스테이 레스토랑에서 미슐랭 3 스타 세프 야닉 알레노의 프렌치 요리도 즐길 수 있다.


'시그니엘 서울실시간 예약하기




NO. 4  롯데호텔 서울

근사한 정통 프렌치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롯데호텔 서울의 피에르 가니에르를 찾아보자. 피에르 가니에르는 미식의 천국이라 불리는 파리 출신의 스타 셰프다. 혁신적인 실험정신과 예술적 감각으로 재탄생한 독창적인 요리를 선보인다. 런치는 120,000원부터, 디너는 200,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호텔은 무궁화(한식), 모모야마(일식), 도림(중식) 등 미슐랭 가이드에 선정된 다양한 식당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호텔 서울실시간 예약하기




NO. 5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테판은 인터내셔널 철판 요리 전문 레스토랑이다. 뜨겁게 달군 철판 위에서 익어가는 육해공 제철 재료와 셰프의 퍼포먼스 덕분에 역동적인 다이닝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한식을 기본으로 숙련된 프랑스 요리 기법과 일식 조리법을 활용해 혁신적이고 세련된 요리가 제공된다. 런치는 130,000원 / 디너는 240,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실시간 예약하기




'서울' 다른 숙소 확인하기



Photograph by @서울 신라호텔 @더플라자호텔 @시그니엘 서울 @롯데호텔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페이스북 @미쉐린 가이드 홈페이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