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가 사랑한 방콕 핫플레이스 숙소
요즘 방콕에서 가장 핫한 호텔은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이다. 더 스탠다드 호텔은 2022년 오픈한 신축 호텔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이메 아욘이 디자인해 화제가 되었다. 올 겨울 힙한 방콕 여행을 즐겨보자!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 TMI
화사한 색감의 디럭스 킹룸은 킹사이즈 침대와 소파, 미니바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신축 숙소답게 깨끗하고 객실 컨디션도 매우 좋다. 유니크한 인테리어는 SNS 인증샷을 찍기에도 딱이다. 욕실에서는 시티뷰를 바라보며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
앞서 소개한 객실 외에도 스탠다드, 코너, 스위트, 펜트하우스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을 제공한다. 객실마다 다른 인테리어는 선택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모든 객실에는 욕조(디럭스 킹 장애인용 객실 제외)와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뱅앤올룹슨 블루투스 스피커가 구비돼 있다. 펜트하우스에는 간이 주방도 마련돼 있다.
조식은 스탠다드 그릴에서 06:30 ~ 10:30 사이 이용할 수 있다. 원하는 메뉴를 선택 시 즉석에서 조리해 제공한다. 오믈렛, 프렌치 토스트, 쌀국수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은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루프탑 바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아름다운 방콕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스카이 비치)는 방문 필수! 흥겨운 디제잉과 칵테일 파티를 즐겨보자.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 이용 팁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2시까지다. 호텔 곳곳에 다양한 포토존이 있어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다.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은 방콕의 랜드마크인 킹 파워 마하나콘에 위치한다. 78층 높이의 초고층 빌딩이라 어디서든 찾기 쉽고, BTS 총논시역과 매우 인접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투숙객에게는 마하나콘 전망대 무료 입장권이 제공된다. 74층 전망대에서는 360도로 펼쳐지는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다. 최고층인 78층에서는 310M 높이에서 아찔한 스카이워크 체험과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Photograph by
@더 스탠다드 방콕 마하나콘 홈페이지&페이스북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