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서락나인, 가평V10, 더스퀘어24, 론다빌 스파펜션, 가평더웰니스
코 끝이 시리도록 추운 겨울이지만, 연인과 오붓한 겨울 여행을 계획한다면 지금부터 주목해 보자. 서울 근교 가평에서 자연과 함께 힐링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가평 스파 펜션 5곳 리스트를 가져왔으니 확인해 보자.
가평 서락나인펜션
가평 V10 스파 펜션
가평 더스퀘어 24 펜션
가평 론다빌 스파 펜션
가평 더웰니스 풀빌라 스파 펜션
서락나인은 가평 스파 펜션 중에서도 객실마다 노천탕을 갖추고 있다. 연인과 함께 낭만 가득한 스파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노천탕 사이즈가 워낙 크다 보니 체크인할 때 노천탕 시간을 예약하는 것이 좋다. 노천탕 이용 시 3만 원의 비용이 발생하며, 참고로 1시간 30분간 이용 가능하다.
가평 V10 스파펜션은 청평호를 마주하고 있는 아름다운 풍경 덕분에 SNS 인증샷 명소로 유명하다. 객실은 크게 커플스파 객실과 풀빌라 객실로 나뉜다. 스파 객실은 3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월풀 욕조를 2층에 설치해 청평호의 막힘없는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이용료가 무료이고, 시간에 제한이 없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가평 더스퀘어24는 북한강 앞에 자리한 신축 펜션이다. 전 객실 리버뷰를 감상할 수 있고, 세련된 분위기의 객실은 커플 사진을 찍기에도 제격이라 인기가 높은 편이다. 특히 럭셔리한 스파 욕조가 설치되어 있는데, 이용요금은 무료지만, 1일 1회로 제한되어 있다.
론다빌 스파펜션은 산과 강에 둘러싸여 있는 숨은 뷰맛집 펜션이다. 전 객실 최신식 히노끼 제트스파가 구비되어 있다. 편백나무에서 나오는 피톤치드를 만끽하며 연인과 로맨틱한 시간 보내기 딱 좋다. 그뿐만이 아니라 탁 트인 북한강과 남이섬이 한눈에 들어오니 인생사진은 덤으로 따라올 거다.
가평 더웰니스는 사계절 풀빌라와 스파를 모두 이용 가능한 신축 펜션이다. 더웰니스 펜션은 전 객실 초대형 제트 스파를 보유하고 있다. 욕조 맞은편에는 통창이 설치되어 있어 자연을 바라보며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 더웰니스의 스파는 당일 오후 11시까지로 제한되고 있으며, 반드시 수영복을 착용 후 사용해야 한다. 이용 요금은 3만 원이다.
Photograph by @아고다 @가평 V10 스파 펜션 홈페이지 @더스퀘어24 홈페이지 @론다빌 스파펜션 홈페이지 @더웰니스펜션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