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돋이 명소 정동진 근처 강릉 탑스텐호텔의 모든 것
새해를 맞이하며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새해 소망과 다짐을 시작하는 의미로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 오늘은 새해를 기념하며 떠나기 좋은 일출 맛집 호텔 '강릉 탑스텐호텔'과 일출 명소를 소개한다.
객실에서 즐기는 새해 오션뷰 일출
지하 1100미터 온천수로 운영되는 금진온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KTX 정동진역과 호텔을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
강릉 탑스텐호텔 디럭스퀸은 시원하게 바다 전망이 펼쳐져서 새해 일출 감상 스팟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오션뷰 창가 앞에는 테이블과 의자를 갖춰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조성하기에도 딱이다.
욕실은 샤워부스 형태이며, 목욕가운과 수건, 헤어드라이어가 준비되어 있다. 일회용 어메니티는 제공하지 않으니 별도로 지참하거나 프론트에서 구입하면 된다.
총 디럭스룸 4개, 스위트룸 5개 타입의 객실이 준비돼 있다. 디럭스 패밀리 트윈, 디럭스 온돌, 로얄 스위트 객실을 제외한 전 객실 바다 전망으로 이루어져 새해 일출을 보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다만, 욕실 욕조는 스위트룸에만 설치되어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강릉 탑스텐호텔 조식 이용시간은 07:30~10:00이며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강릉 탑스텐호텔 조식 가격은 성인 35,000원, 어린이 25,000원, 49개월 이하는 무료이다. 조식당은 메인 로비가 있는 2층 포세이돈이다.
강릉 탑스텐호텔 1층에는 금진온천이 운영되고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20시까지며, 이용 요금은 투숙객 할인 적용 시 성인 1만 원, 소인 6천 원이다.
또한 실내 수영장도 운영되고 있는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강릉 탑스텐호텔 이용요금은 투숙객 기준, 성인 1만 5천 원, 소인 1만 원이다. 다만 주말과 성수기에는 일부 변동이 발생한다. 그밖에 키즈존과 노래연습장, 스크린골프, 탁구장, 편의점, 피트니스센터 등을 갖췄다.
강릉 탑스텐호텔 이용 팁
체크인은 2층 메인로비, 프론트에서 진행된다. 오후 15시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마무리하면 된다. 로비층에는 카페 라운지가 운영 중이니 대기시간이 길어진다면 이용해보면 어떨까.
정동진역에서 차로 10분, 금진항은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강릉 탑스텐호텔에서는 정동진행 셔틀버스를 운행 중이다. 정동진역에서 탑스텐 호텔로 출발하는 버스가 오전 10:20 ~ 17:20까지 약 1시간 간격으로 있으니 KTX를 이용할 계획이라면 참고하도록 하자.
정동진은 전국 최고의 일출을 자랑하는 명소 중 하나다. 매해 떠오르는 첫 해를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정동진을 찾는다. 일출 외에도 해돋이 열차 등 즐길 거리가 있다. 강릉 탑스텐호텔에서 차로 10분 정도로 가까우니 꼭 방문해 보자.
Photograph by
@강릉 탑스텐호텔 홈페이지 @한국관광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