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비치양양, 낙산비치호텔, 투와이호텔, 디그니티호텔, 이엘호텔
새해가 밝았으니, 2023년 새해맞이 일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오션뷰 일출을 접할 수 있는 양양 숙소 5곳을 준비해 봤으니 새해 소망을 빌며 새로운 시작을 계획해 보자.
쏠비치 양양
낙산비치호텔
투와이호텔
디그니티호텔
양양 el호텔
양양 숙소 하면 이국적인 분위기로 해외여행 온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곳인 '쏠비치 양양'을 빼놓을 수 없다. 스페인풍 건물과 외관과 바로 앞 해수욕장이 어우러져 다양한 포토존을 만들어낸다. 사계절 이용 가능한 실내 아쿠아풀도 운영되고 있으며, 노천탕, 해수 사우나 등도 있어 겨울철 추위로 쌓인 피로를 풀기에도 제격이다. 객실은 리조트, 호텔 등으로 구분되며, 애견 동반 투숙 객실도 보유하고 있다.
양양 숙소 낙산 비치호텔은 낙산사 1분 거리에 자리해 황홀한 일출과 일몰을 모두 감상할 수 있는 명당으로 유명하다. 낙산 해수욕장도 가까이에 있어 일부 객실에서는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다. 객실 내부는 쾌적하게 꾸며져 있으며, 침실 타입에 따라 더블, 트윈, 온돌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그 밖에도 루프탑 테라스와 레스토랑, 키즈룸 등을 갖췄다.
투와이 호텔은 낙산해수욕장이 한눈에 들어오는 루프탑 테라스가 있어 SNS 포토존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루프탑은 호텔 7층에 위치해 있으며 오후 18시부터 22시 사이에 BBQ 세트를 판매한다. 객실은 크게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총 3가지 타입으로 구분된다. 침대 구성에 따라 더블, 트윈으로 나뉜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낙산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디그니티 호텔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럭셔리한 객실 컨디션이 매력적인 곳이다. 특히 스파룸과 발코니 객실이 마련되어 있어 양양 일출과 일몰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휴식을 즐겨보기 좋은 곳이다.
낙산해수욕장 차로 5분 거리, 정암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이엘호텔은 합리적인 가성비와 깔끔한 객실 컨디션을 갖춘 걸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일부 객실에서는 테라스를 갖춰 창문을 열면 바다를 더 가까이서 만끽할 수 있다. 이엘호텔의 조식은 7층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데, 호텔 최상층에 자리한 만큼 멋진 바다 전망을 볼 수 있으니 한 번쯤 방문해 보는 걸 추천한다. 조식 운영 시간은 오전 08:00 ~ 11:00 사이다.
Photograph by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