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Dec 28. 2015

[토야코] 더 윈저 호텔 토야 리조트 & 스파

#훗카이도 #토야코 #더윈저호텔 #도야 #올스테이

*본 리뷰는 원작가의 동의 하에 번역되어 제공되고 있습니다.


「더 윈저 호텔 토야 리조트 & 스파」는 홋카이도 도야호쵸에 있는 대형 고급 리조트 호텔로, 2008년 7월에 「제34회 주요국 수상 회의」가 개최된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동쪽으로도 야호, 서쪽으로 우리우라 만을 내려다보는 입지에 위치에 있어, 호텔의 바깥, 안쪽 양쪽에서 멋진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포로모이산의 정상에 우뚝 솟은「더・윈저 호텔 도야」


표고 625미터의 포로모이산의 정상에, 마치 성처럼 보이는 건물이「더 윈저 호텔 토야 리조트 & 스파」입니다. 건물의 규모는 지상 11층, 지하 1층, 높이는 약 50미터, 길이는 약 215미터, 부지면적은 2만 8,474평방미터입니다. 방대한 규모의 골프장도 있고, 포로모이산의 정상이 전부 그대로 호텔의 부지로  사용되고 있는  이미지입니다. 

잘 정비된 아스팔트 언덕길을 따라 산 정상까지 올라가면, 도중부터 멋진 절경이 펼쳐집니다. 그리고 정상에서는 도야호를 한눈에 내려다보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도야호를 오롯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사진은 더 윈저 호텔 토야 리조트 & 스파의 주차장 쪽에서 도야호를  내려다본모습입니다. 도야호는 둘레가 50km로, 홋카이도 남서부에 위치한 「도야 칼데라」안에 만들어진 호수입니다. 면적은 일본에서 9번째로 크고, 칼데라 호로써는 굿샤로호, 시코쓰호에 이어서 일본에서 3번째로 큽니다. 

중앙에 떠있는 나카시마(면적 4.85평방 km)의 최고점(표고 455m)을 중심으로 동북동~남동~남남서에 걸친 영역이 소베쓰 정, 그 이외는 도야호 정으로 되어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 일대는 시코쓰 도야 국립공원으로 되어있어,「도야호 우스산 지오파크」로써, 일본 지오파크, 세계 지오파크로 등록되어 있습니다.「일본 백경」「신일본 여행지 100선」「아름다운 일본의 걷고 싶어 지는 길 500선」으로도 선정되어져 있습니다.

(*지오파크:geopark.  지질공원이라는 뜻)  


호텔 동쪽 로비에서 보이는 풍경


호텔 로비 동쪽에서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것이 이 풍경입니다. 로비에는 도아호를  감상할 수 있도록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 편안하게 경치를 감상할 수 있도록 되어져 있습니다. 


중앙에 떠있는 나카시마가, 도아호의 좋은 포인트로써 자리 잡고 있습니다. 겨울에는 눈 내린 모습의 도야호, 초여름에는 푸른 옷을 입은 도야호, 가을에는 단풍으로 물든 아름다운 도야호를 이곳에서 바라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사계절이 확실한 홋카이도, 각각 다른 풍경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우치우라 만이 보이는 서쪽 로비


더 윈저 호텔 토야 리조트 & 스파의 입구를 빠져나와, 로비 서쪽으로 가면 우치우라 만을볼 수 있습니다. 수평선과 하늘의 경계선을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파랗고 온화한 바다와 만나게 됩니다. 여기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시간대 별로 변화하는 우치우라 만의 바다의 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풍경을 즐길 수 있도록 로비의 서쪽과 동쪽은 통유리 구조로 되어있어, 호텔 안에서도 멋진 절경을 감상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라이브 연주를 들으면서 카페타임을 즐겨볼까요


로비 중앙에는 안락한 분위기의 「카페 제트」가 있습니다. 라이브 연주를 해주는 플루트과 피아노의 음악소리가 건물 안에 울려 퍼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빚어내고 있습니다. 

절경을 감상하고 난 뒤에 힐링해주는 음악을 들으면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스텝의 서비스도 훌륭하고, 불만을 얘기할 것이 없는, 정말 기분 좋은 느낌을 주는 장소입니다. 카페 제트 이외에도, 레스토랑이 8 점포, 과자점과 빵집도 있습니다. 당일치기로 호텔 주변을 산책하고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거나, 차를 마시러 오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호텔, 더 윈저 호텔 토야 리조트 & 스파는 어떠셨는지요? 사진은 조용한 겨울의  도야호였는데요, 푸르름과 녹색이 어우러지는 계절의 도야호도 또한 아름답습니다. 꼭 한번 숙박하셔서 이 절경을 찬찬히 즐겨보셨으면 합니다. 또한, 자동차로 약 30분 걸리는 곳에 쇼와 신 산이나 우스 산도 근처에 있으니, 로프웨이를 즐기시거나 주변 산책을 가보시는 것도 정말 좋답니다.


글/사진 - 미세스 마사코 (원문보기)



더 윈저 호텔 토야 실시간 예약




토야코 숙소 실시간 예약

매거진의 이전글 [이즈] 일본 100대 온천, 슈젠지 온천회랑 기쿠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