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an 14. 2023

혼자 떠나는 일본여행 니시테츠 인 후쿠오카 호텔 추천

합리적인 가성비 & 나카스 강변 리버뷰! 니시테츠 인 후쿠오카 TMI

후쿠오카의 1~2월은 우리나라의 초봄과 비슷해 겨울철 떠나기 좋다. 특히 치안이 좋고, 교통편과 도보 여행에도 좋아 혼자서 떠나기 안성맞춤이다. 오늘은 혼자서 머물기 좋은 호텔 ‘니시테츠 인 후쿠오카’를 준비했다.

니시테츠 인 후쿠오카



니시테츠 인 후쿠오카를 추천하는 3가지 이유

매력적인 나카스 강 전망의 객실

한국어 가능한 직원이 상주해 원활한 의사소통

텐진 역 도보 5분, 나카스카와바타 역 3분 거리



'니시테츠 인 후쿠오카'의 디테일




객실 타입

싱글룸
싱글룸

작지만 알찬 내부를 자랑하는 싱글룸. 침대와 책상이 적절하게 배치되어 있고, 침대 헤드에 콘센트가 부착되어 실용적인 부분도 돋보인다. 그리고 커튼을 젖히면 나카스 강 전망도 볼 수 있다. 

싱글룸

심지어 욕실에는 욕조도 설치되어 있다. 어메니티로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페이스솝, 비누, 드라이어가 제공된다. 치약과 칫솔, 면봉은 1층 리셉션 한편에 준비되니, 필요한 만큼 가져와 사용하면 된다.

더블룸
프리미엄
트리플 룸

싱글룸 외에도 더블룸, 트윈 룸, 트리플 룸, 프리미엄 등 총 7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총 271개를 보유하고 있다. 객실에 구비된 어메니티 외에도 리셉션에서 다리미와 전기스탠드, 휴대전화 충전기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으니 필요하다면 문의해 보도록 하자.






조식

니시테츠 인 후쿠오카 조식은 13층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오전 6:30 -오전 10:00 사이에 이용 가능하다. 원래 뷔페식으로 제공됐으나, 현재는 코로나 확산 방지 차원에서 특제 카레를 단품 메뉴로 제공하고 있다. 



부대시설 

객실은 3층부터 12층까지 자리하고 있는데, 그 사이사이 투숙객들의 편의를 위해 자판기, 전자레인지, 코인세탁기, 얼음정수기 등 편의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1층과 13층에는 카페도 입점해 있다. 



'니시테츠 인 후쿠오카' 실시간 예약하기




니시테츠 인 후쿠오카 이용 팁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3성급 호텔이지만 로비 규모가 꽤 큰 편이다. 체크인 카운터만 총 3곳이다. 특히 한국어 가능한 직원이 있어 편리하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체크아웃은 오전 10시까지다. 

   


위치

니시테츠 인 후쿠오카까지 찾아가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후쿠오카 공항에서 지하철을 타고 텐진 역에서 내려 5분 정도 걸으면 도착 가능하다. 나카스 가와바타 역은 도보 3분 거리에 있다.





'니시테츠 인 후쿠오카' 실시간 예약하기



'후쿠오카' 다른 숙소 보러가기



후쿠오카의 다른 숙소가 궁금하다면?




Photograph by

@니시테츠인후쿠오카 홈페이지 @아고다

매거진의 이전글 올데이 플레이스 시부야 초역세권 신상호텔의 모든 것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