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청정 자연을 담은 엠버퓨어힐 리조트 노천탕, 수영장, 조식 이용 팁
엠버리조트에서 8년간 공사를 마치고 지난 12월 ‘엠버퓨어힐’로 다시 태어났다. 제주의 청정 자연을 담은 리조트라고 하는데, 함께 만나보도록 하자.
제주 전통 초가집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포레스트의 디럭스 더블 객실을 순수하면서도 소박한 제주 자연의 분위기를 담고 있다. 침실과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테라스 한 편에는 노천 스파가 있어 자연을 바라보며 편안한 힐링을 즐길 수 있다. 그밖에도 욕조가 있는 욕실이 있고, 어메니티로는 럭셔리한 불가리 바쓰 5종 세트가 준비된다. 다이슨 헤어드라이어도 구비되어 있다.
크게 포레스트, 힐, 그린밸리로 구분되고 있다. 그린밸리는 기존 엠버리조트 시절 건물로, 마음이 편안해지는 초원에 아기자기한 주택들이 들어선 모습을 하고 있다. 간단한 취사가 가능해 가족 여행 숙소로도 추천한다. 참고로 오픈 초기라 포레스트와 힐은 일부 객실만 예약이 가능하다.
엠버퓨어힐 리조트를 대표하는 부대시설인 인피니티풀 ‘퓨어 스카이 풀’은 23년을 앞두고 있다. 막힘없이 펼쳐지는 탁 트인 뷰와 수영장 바닥이 투명하게 설계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탈의실, 샤워실, 사우나 등을 갖춘 휴게공간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커뮤니티 홀 지하 1층에는 최신 설비를 갖춘 피트니스센터가 운영되고 있다.
엠버퓨어힐 인피니티 풀
이용 시간 : 09:00 ~ 22:00
위치 : 커뮤니티 홀 3층
엠버퓨어힐 피트니스센터
이용 시간 : 07:00 - 22:00,
가격 : 투숙객 무료
위치 : 커뮤니티 홀 지하 1층
제주의 바람과 파도 그리고 돌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된 라운지&바 ‘THE STONE’ 은 100여가지의 다양한 와인리스트와 위스키,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추후 낮시간에는 달콤한 디저트와 애프터눈티를 즐기는 라운지도 오픈할 예정이다.
엠버퓨어힐 바 THE STONE
이용시간 : 18:00 ~ 23:00
아침 식사는 커뮤니티 홀 1층에 있는 레스토랑 살레에서 이용 가능하다. 제주의 신선한 로컬 식재료를 활용한 수준 높은 요리를 선보인다. 평일에는 단품으로, 주말은 (토~월)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엠버퓨어힐 조식
평일 단품 : 성인 45,000원, 소인 23,000원
주말 뷔페식 :성인 60,000원, 소인 30,000원
위치 : 커뮤니티 홀 1층 레스토랑 살레
엠버퓨어힐 이용 팁
체크인은 03:00 PM부터이며, 체크아웃은 11:00 AM까지다. 엠버퓨어힐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상시 이용 가능하여 체크인 전 및 체크아웃 후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도 한라산의 기생화산인 어승생 오름은 왕복 약 1시간 정도 소요되어 가벼운 등산을 원하는 탐방객이 즐겨 찾는 오름이다. 날씨가 맑은 날에는 멀리 추자도와 성산 일출봉까지 보인다고 하니 한 번 방문해 보자.
한라산 해발 520m에 자리한 엠버퓨어힐 리조트까지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운전해 올 경우 약 25분 정도 소요된다. 투숙객을 위한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무료 주차 가능하다.
Photograph by
@아고다, 엠버퓨어힐 공식 블로그, 비짓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