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 내부에 있는 캡슐호텔 '인천공항 다락휴' 객실 & 샤워시설
그동안 참아온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부쩍 많아졌다. 이른 시간 비행 시 머무르기 좋은 캡슐호텔! '인천공항 다락휴'를 소개하려고 한다. 편안한 여행의 시작, 다락휴와 함께 해보면 어떨까.
인천공항 다락휴 더블베드 샤워룸은 더블 사이즈 침대와 샤워 시설로 구성돼 있다. 면적은 7.3㎡으로 캐리어도 펼칠 수 있다. 최상급 시몬스 매트리스를 사용해 짧은 시간이지만 편하게 휴식이 가능하다. 샤워실에는 샴푸와 바디워시, 타월이 갖춰져 있다.
다락휴 캡슐호텔은 싱글룸과 더블룸 2가지 객실 타입을 제공하고 있다. 필요에 따라 샤워실 유무를 선택할 수 있다. 모든 객실에는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가 설치돼 있어 음악을 감상할 수도 있다. 스마트 호텔답게 카드 또는 앱을 이용해 출입 및 조명 컨트롤도 가능하다.
인천공항 다락휴에는 휴식공간 및 비즈니스 코너가 준비돼 있다. 인터넷, 프린트, 팩스, 복사, 스캔 등이 가능하다. 객실 내 샤워시설이 없는 경우 공용 샤워실을 이용해 보자. 동편 객실 222호, 서편 객실 122호 부근에 위치하며 24시간 내내 사용 가능하다. 객실에 넣기 힘든 큰 짐이 있을 경우에는 안내데스크 문의 후 별도 저장 공간을 안내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다락휴 조식은 별도로 제공되지 않는다. 체크인 시 물 2병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다락휴 주변 식당도 일찍 문을 닫는 편이니 참고하자.
인천공항 다락휴 이용 팁
인천공항 다락휴는 24시간 내내 운영하며 이용 시간에 따라 요금이 책정된다. 데이 유즈는 8시부터 20시 사이 이용 가능하며 기본 단위는 3시간이다. 오버나이트는 20시부터 8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C/I 시점부터 12시간 이용 가능하다.
인천공항 다락휴는 제1터미널과 제2터미널 두 곳에 있다. 제2터미널 다락휴는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교통센터 지하 1층(일반구역)에 위치해 있다. 바로 옆에 GS25가 있어 찾기 쉽다.
캡슐호텔 다락휴는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교통센터 1층(일반구역)에 위치해 있다. 공항철도 이용 시 인천국제공항역 하차 후 주변에 보이는 에스컬레이터를 통해 1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인천공항 다락휴에 도착한다.
Photograph by
@다락휴 홈페이지&페이스북, 워커힐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