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Mar 10. 2023

에펠뷰 안 부러운 타워뷰 숙소 '도쿄 에디션 호텔'

도쿄타워를 배경으로 인생 사진 남길 수 있는 '도쿄 에디션 호텔' 

머무르기만 해도 힐링이 될 수 있는 도쿄 타워가 보이는 숙소를 준비했다. 객실과 라운지 등 호텔 곳곳에서 숨 막히는 타워뷰를 만날 수 있는 ‘도쿄 에디션 호텔’을 지금 바로 만나보자.

도쿄 에디션 토라노몬 호텔




'도쿄 에디션 호텔'의 객실, 부대시설, 이용팁




객실 타입

도쿄 에디션 토라노몬의 프리미어 킹 룸은 문을 열고 들어선 순간 큼직한 창문을 가득 채운 도쿄 타워를 마주할 수 있는 객실이다. 창가에 앉으면 인생 사진은 바로 나오는 도쿄 타워뷰 숙소로 인기가 높다. 킹사이즈 침대가 놓여 있음에도 객실이 매우 널찍한 편인데, 세면대와 욕실, 화장실도 별도로 분리되어 있다. 더 특별한 점은 투숙객의 이름이 새겨진 스페셜 한 르 라보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스튜디오 테라스
로프트 테라스 킹룸

도쿄 타워뷰 숙소로 유명하지만, 그 밖에도 도쿄의 아름다운 스카이라인과 도시 전망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객실 타입이 준비되어 있다. 전용 테라스가 있어 도쿄 초고층 빌딩 속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 룸과 세련된 감각의 스위트룸, 주방과 넓은 거실이 있는 펜트하우스 등이 있으며, 총 206개의 객실을 보유했다.



부대시설

도쿄 타워뷰 숙소로 유명한 도쿄 에디션 호텔 로비에는 정글을 모티브로 지어진 라운지와 바가 자리했다. 우거진 숲 사이로 도쿄 타워가 보여 포토존으로도 인기가 높다! 해당 자리는 예약이 필수인데, 기회가 된다면 애프터눈 티를 즐겨보길 바란다.


라운지 외에도 플랜테리어로 꾸며진 레스토랑과 야외 테라스를 갖춘 ‘제이드 룸 + 가든 테라스’, ‘더 블루룸’, ‘골드 바’ 등이 운영되고 있다. 참고로 제이드 룸의 테라스는 3월 말부터 재개장된다.


미니멀한 실내 온실처럼 설계된 도쿄 에디션 호텔 수영장은 오직 투숙객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다. 수영장 한편에는 자쿠지도 마련되어 있고, 이른 오전부터 저녁 늦게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관광 후에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다.


도쿄 에디션 호텔 수영장

이용시간: 7:00 - 22:00

수영복 유상 대여 가능


호텔 31층에는 고급스러운 스파 시설도 운영되고 있다. 그 밖에도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센터도 갖췄다.


도쿄 에디션 호텔 스파

이용시간: 평일 12:00 - 20:00 / 주말 10:00 - 20:00

가격: 2,500엔 ~ 91,100엔



조식

도쿄 에디션 호텔 조식은 더 블루룸에서 양식 또는 일식 정식으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양식의 경우 메인 요리 하나와 샐러드, 베이커리, 과일과 음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일식은 쌀밥과 국, 생선구이, 달걀찜과 각종 밑반찬이 제공됩니다.


도쿄 에디션 호텔 조식

이용시간: 7:00 - 10:30

가격: 정식 6,300엔 / 단품 2,300엔 ~ 3,000엔




'도쿄 에디션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도쿄 에디션 호텔 이용 팁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도쿄 에디션 호텔은 31층부터 36층까지 사용 중이다. 1층 입구로 들어와 엘리베이터를 타고 31층 로비로 올라오면 된다. 체크인은 03:00 PM부터이며, 체크아웃은 12:00 PM까지다.




위치

도쿄 에디션 토라노몬 호텔은 히비야선 가미야초 역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고, 롯폰기도 한 정거장 거리라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나리타 공항에서는 약 1시간 반, 하네다 공항에서는 40분 정도 소요된다.



'도쿄 에디션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도쿄' 다른 숙소 보러가기



도쿄의 다른 숙소가 궁금하다면?



Photograph by

@아고다, 도쿄 에디션 호텔 공식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진정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멜리아 호짬 리조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