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한강뷰 호텔 가볼만한 곳 | 시그니엘서울, 콘래드 서울 등
누구나 한 번쯤 가보고 싶은 럭셔리 호캉스! 5성급 한강뷰 호텔 5곳을 준비했다. 다가올 벚꽃 시즌에 가기 좋은 곳부터 파티, 데이트에 추천하는 다양한 호텔을 만나보자.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용산
콘래드 서울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비스타 워커힐 서울
시그니엘 서울
럭셔리 한강뷰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시그니엘 서울을 추천한다. 아름다운 한강뷰부터 미식가들을 위한 레스토랑과 최고급 스파까지. 일상에서 벗어나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시그니엘 서울은 모든 객실에서 환상적인 파노라믹 뷰를 감상할 수 있다. 객실은 76-101층에 위치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전망을 선보인다. 욕실 전망도 매우 뛰어나 한강뷰와 함께 프라이빗 스파를 즐길 수 있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용산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용산은 친구들과의 파티에 추천하는 한강뷰 호텔이다. 레지던스형 객실로 간이 주방이 갖춰져 있기 때문이다. 인덕션, 전자레인지, 네스프레소 머신 등 다양한 시설이 준비돼 있어 편리하다. 커다란 통창 너머로 펼쳐지는 한강 전망도 무척 아름답다. 낮과 밤, 2가지 매력을 모두 느껴보길 바란다. 한강이 보이는 수영장도 운영하고 있으니 꼭 이용해 보자. 높은 층고의 쾌적한 환경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콘래드 서울
한강뷰 호텔 하면 콘래드 서울을 빼놓을 수 없다.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은 다가오는 벚꽃 시즌에 가기 좋은 호텔이다. 한강은 물론 벚꽃까지 함께 감상할 수 있어 데이트 코스로도 딱이다. 리버뷰 객실은 시원하게 탁 트인 시야가 인상적이다. 동급 호텔 중 가장 넓은 수준의 면적으로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아름다운 대리석 재질의 욕실에는 TV 스크린과 욕조가 설치돼 있으며 최고급 바스 용품도 제공된다.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는 요즘 가장 핫한 서울 한강뷰 호텔이다. 2022년 10월에 문을 연 신상 호텔로 쾌적한 시설과 환상적인 뷰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통창 파노라마 한강뷰를 감상할 수 있는 라운지가 인기가 많다. 애프터눈 티 세트, 칵테일 등과 함께 시간에 따라 달라지는 한강의 모습이 매력적이다. 20층 인피니티 풀에서는 한강을 배경으로 금빛 석양을 마주할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도 봄철 찾기 좋은 한강뷰 호텔이다. 한강과 아차산 사이 위치해 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객실은 한강뷰 전망과 세련된 인테리어, 편리한 투숙 경험을 위한 최신 설비들이 갖춰져 있다. 스파가 갖춰진 객실에서는 한강뷰 스파도 가능하다. 무료로 제공되는 미니바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자. 호텔에서는 한강뷰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하거나 수영, 족욕도 즐길 수 있다.
Photograph by @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콘래드 서울, 시그니엘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용산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