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호텔 추천, 한큐레스파이어 | 객실, 조식, 위치 등
우메다역 한큐백화점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는 호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는 다양한 객실 타입으로 친구 또는 가족 여행에 인기가 높다. 특히 교토, 고베 등 접근이 편리하니, 근교도시 관광까지 계획 중이라면 주목해 보자.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는 4월 평일 기준 14만 원대, 주말 기준 21만 원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한큐 백화점 근처에 있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까지는 간사이 공항에서 리무진 버스를 타면 환승 없이 간편하게 도착할 수 있다. 버스 티켓은 편도 1600엔, 왕복 2900엔. 왕복이 더 저렴하다.
9층 로비에 들어서면 체크인을 위한 키오스크 기계가 준비되어 있다. 체크인을 위해서는 여권 스캔이 필요하니 미리 준비하면 좋다. 체크인 시작은 오후 3시부터 가능하다.
쿼드룸은 싱글침대 4대가 놓여 있어 성인 4인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이다. 욕실과 화장실, 세면대는 분리되어 있어 머무는 동안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 수건, 잠옷, 슬리퍼 등이 준비되며, 그밖에 칫솔, 치약, 면봉, 빗 등 일회용품은 호텔 로비에 구비되어 있다. 필요시 셀프로 가져와 사용하면 된다.
매화, 전원, 오사카성을 모티브로 하여 설계되어 오사카다운 분위기를 풍기는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호텔은 총 1,03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침대 구성도 싱글, 트윈, 트리플, 쿼드 그리고 커넥팅룸까지 다양하여 여행 목적에 따라 선택 가능한 오사카 가성비 숙소다.
로비층에는 투숙객들이 쉴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로비와 이어진 외부 정원에는 수많은 나무들이 심어져 있어, 도심 속 사계절을 느끼며, 간단한 산책을 즐길 수고 있으며, 로비 한편에는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커피 머신과 캡슐이 준비되어 여유롭게 커피를 마실 수도 있다. 그 밖에도 24층에는 헬스장과 코인세탁실, 얼음정수기 등이 준비되어 있다.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의 조식은 서양식과 일본식 요리가 개인용 접시에 세팅되어 있어 뷔페식으로 편리하게 맛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조식
이용시간: 7:00 ~ 10:00
가격: 2,300엔 (4월부터 2,500엔 예정)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의 체크아웃은 오후 12:00까지다. 체크인과 마찬가지로 키오스크에서 셀프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한큐백화점은 간사이 지방 백화점 중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오사카 쇼핑 리스트를 채우기 딱 좋은 곳이다. 명품을 비롯한 패션, 잡화는 물론 한국 관광객에게 익숙한 디저트, 맛집 등이 다양하게 입점해 있다. 호텔에서는 5분 거리에 있다.
Photograph by
@아고다, osakainfo, 한큐 리스파이어 오사카 호텔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