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호텔 추천 | 킴튼 말라이, 쉐라톤 그랜드 스쿰빗 등
갑자기 훅 찾아온 봄날씨가 반가운 것도 잠시, 금방 여름이 오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런 의미에서 누구보다 빨리 여름휴가 계획을 세워볼까 싶어 평점 9점 이상의 방콕 호텔 5곳을 선별해 봤다.
킴튼 말라이 방콕
더 살릴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
방콕 137 필라스 스위트
카펠라 방콕
쉐라톤 그랜드 스쿰빗
킴튼 말라이 방콕
룸피니 공원 전망의 인피니티풀이 있어 도심 속 힐링이 가능한 방콕 호텔 '킴튼 말라이'는 2020년 10월에 오픈한 5성급 신상 호텔로 롬피니 공원 근처에 있어, 시암스퀘어 등 접근성도 좋다. 객실은 362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특별한 점은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펫 프렌들리 층을 별도로 운영 중이다. 반려견과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눈여겨보길 바란다.
더 살릴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
2022년 오픈한 더 살릴 호텔 리버사이드는 룸피니공원, 왓 아룬 등 방콕 주요 관광지와 인접해 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아름다운 리버뷰가 매력적인 호텔인데, 세련된 인테리어와 객실 내부에는 세탁기, 주방시설까지 갖춰 가족 여행 숙소로도 제격이다. 특히 이곳은 환상적인 야외 수영장을 보유한 걸로도 유명하다. 월풀과 키즈 공간이 있어 아이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기기 좋다.
방콕 137 필라스 스위트
'방콕 137필라스 스위트' 방콕 호텔 루프탑에는 방콕 도심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인피니티 수영장과 자쿠지, 그리고 풀사이드 바가 유명하다.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그밖에 요가, 피트니스, 스파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최상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객실은 총 34개로 이루어져 있다. 전 객실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위트룸에 숙박하면 클럽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다. 조식과 해피아워까지 알차게 이용해 보자.
카펠라 방콕
5성급 방콕 호텔 '카펠라 방콕'은 차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해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한다. 객실은 101개로 스위트룸과 풀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루 숙박 비용이 매우 높은 편이지만 투숙객들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카펠라 모먼트라는 프로그램 덕분에 후기가 항상 좋다. 평점이 9.2에 달한다. 카펠라 모먼트는 요가, 무에타이, 태국 쿠킹 클래스 등 다채롭게 준비된다. 프로그램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48시간 전 예약이 필요하다.
쉐라톤 그랜드 스쿰빗
'쉐라톤 그랜드 스쿰빗'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5성급 방콕 호텔이다. 객실은 총 420개를 보유하고 있는데, 평점은 9.3점에 달할 정도로 세월이 안 느껴질 만큼 모두 쾌적하게 관리되고 있다. 수풀이 우거져 있는 듯한 매력적인 수영장과 어둠 속에서 식사하는 이색 경험도 가능해 SNS 인증 사진 찍기 좋다. BTS 아속 역, 스쿰빗 역은 걸어서 갈 수 있고, 호텔과 터미널 21이 연결되어 있어 쇼핑도 편리하게 할 수 있다.
Photograph by @ 아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