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Apr 06. 2023

혼자 여행에도 부담 없는 뉴욕 게스트하우스 5선

뉴욕 게스트하우스 추천 | 하이 뉴욕, 더 로컬 NY, NY 무어 등

물가 비싸기로 유명한 뉴욕. 여행자들의 지갑을 지켜줄 '뉴욕 게스트하우스 5곳'을 준비했다. 혼자 여행에도 부담 없을 곳이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왓츠인마이트립이 추천하는 뉴욕 게스트하우스 5곳


재즈 온 콜럼버스 서클 호스텔

 NY 무어 호스텔

더 로컬 NY

하이 뉴욕 호스텔

냅욕 센트럴파크 슬립 스테이션 




재즈 온 콜럼버스 서클 호스텔

재즈 온 콜럼버스 서클 호스텔은 뉴욕 관광에 최적화된 숙소다. 맨해튼에 위치해 센트럴파크, 탑 오브 더 락 전망대, 타임스퀘어 등의 관광지를 도보로 여행할 수 있다. 뉴욕 게스트하우스는 4인실과 6인실, 개인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방마다 화장실이 갖춰져 있다. 개별 사물함과 수건도 제공됩니다. 공용 라운지에는 케이블 TV와 커피바가 있으며 간단한 조식도 이용할 수 있다. 세탁실도 있어 장기 여행자도 편하게 머무를 수 있다. 


'재즈 온 콜럼버스 서클 호스텔실시간 예약하기

재즈 온 콜럼버스 서클 호스텔




 NY 무어 호스텔

NY 무어 호스텔은 브루클린에서 가장 예술적인 동네에 위치해 있다. 다양한 거리 예술과 벽화를 감상할 수 있으며 뉴욕 게스트하우스에서도 그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4인실과 6인실 도미토리, 개인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은 1층 침대로 구성돼 있다. 침대마다 테이블과 램프, 콘센트도 갖춰져 매우 편리하다. 개별 사물함과 화장실, 수건도 제공된다. 공용 주방과 오락공간이 있어 투숙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NY 무어 호스텔' 실시간 예약하기

NY 무어 호스텔




더 로컬 NY 

더 로컬 NY는 브루클린 브릿지를 볼 수 있는 뉴욕 게스트하우스다. 탁 트인 루프탑에 올라가면 큰 힘들이지 않고도 브루클린 브릿지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라운지와 공용 주방, 바, 세탁실 등 부대시설도 잘 갖췄다. 도미토리는 4인실과 6인실이 있으며 개인실도 보유하고 있다. 침대마다 콘센트와 독서 등, 침대 밑 수납공간이 준비돼 있다. 더 로컬 NY는 객실마다 화장실이 있으며, 공용 화장실도 있다. 


'더 로컬 NY' 실시간 예약하기

더 로컬 NY




하이 뉴욕 호스텔

하이 뉴욕 호스텔은 쾌적한 시설과 뛰어난 접근성으로 인기가 많은 뉴욕 게스트하우스로 103st 역 도보 2분 거리로 어디든지 이동하기 편리하다. 공용 주방, 세탁실, 야외 파티오 등 부대시설도 다양하며, 매일 다른 액티비티가 준비돼 다른 여행객과 교류도 할 수 있다. 객실 타입은 4인실, 8인실 도미토리와 개인실이 있다. 도미토리는 자리마다 개별 전등과 콘센트가 있으며, 짐을 보관할 수 있는 락커도 준비돼 있다. 샤워실과 화장실은 공용이며 수건은 무료로 제공된다.


'하이 뉴욕 호스텔' 실시간 예약하기

하이 뉴욕 호스텔





냅욕 센트럴파크 슬립 스테이션

냅욕(nap york) 센트럴파크 슬립 스테이션은 위치가 좋아 도보로 여행이 가능하다. 뉴욕 게스트하우스 객실은 4인실과 6인실 2가지 타입이 있으며 캡슐호텔 구조로 도미토리지만 프라이빗하다. 자리마다 조명과 시계, 콘센트, 개별 라커가 갖춰져 있다. 객실마다 화장실도 있어 편리하다. 공용 주방에는 정수기와 전자레인지, 무료 커피 등이 있다. 세탁실도 이용할 수 있다.


'냅욕 센트럴파크 슬립 스테이션' 실시간 예약하기

냅욕 센트럴파크 슬립 스테이션





지금 예약 가능한

'뉴욕' 다른 숙소 보러가기




왓츠인마이트립의
또 다른 '뉴욕 숙소
' 콘텐츠 



Photograph by 

아고다, 하이 뉴욕 호스텔, 더 로컬 NY, 냅욕 센트럴파크 슬립 스테이션, 재즈 온 콜럼버스 서클 호스텔, NY 무어 호스텔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남다른 클래스 7성급 호텔 '버즈 알 아랍'의 모든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