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호텔 가볼만한 곳, 한라궁호텔 | 민속초가 B 객실, 한복체험 등
제주 한라궁은 한옥 장인이 직접 설계 및 시공한 전통 한옥 호텔로 인증샷을 부르는 아름다운 풍경은 물론, 서귀포올레시장, 이중섭거리 등 관광지와도 인접해 있다.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제주 한라궁'은 4월 평일 기준으로 16만 원대 정도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랭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제주 한라궁은 칼호텔을 마주하고 있다. 서귀포에 위치해 다양한 관광지와도 인접해 있다. 도보 10분 거리에는 정방폭포, 올레 6코스가 있어 산책하기 좋다. 올레시장, 이중섭거리도 차로 10분 거리라 이동이 편리하다.
체크인은 16시부터 22시까지 가능하다. 로비 내 편의점을 운영 중이며 한복 대여나 맛집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민속초가 B 객실은 제주 한라궁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객실로 통유리창 너머의 연못과 같이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감성 숙소다. 독채 형태로 프라이빗하며 온돌방 2개와 거실, 욕실의 구조로 최대 4명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어메니티는 샴푸와 린스, 보디워시, 비누가 비치돼 있다.
제주 한라궁은 일반 객실과 독채로 크게 나뉜다. 객실에 따라 2~8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대가족, 단체 여행객이라면 최대 8인까지 머무를 수 있는 한라궁, 단독한옥별장 타입을 추천한다. 전 객실 취사는 불가능하며 조식은 불포함이다.
제주 한라궁은 카페&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파노라마 오션뷰와 함께 따뜻한 차를 마시거나 근사한 식사가 가능하다. 야외 자리도 마련돼 있으니 여유로운 기분을 만끽해 보자. 투숙객은 무료 한복 체험도 가능한다. 고즈넉한 한옥의 미를 느끼며 멋진 인생샷을 남겨 보자.
제주 한라궁은 현재 별도의 조식이 제공되지 않는다. 호텔 내 부대시설이나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올레시장, 칠십리 음식특화거리 등을 이용해 보자.
‘제주 한라궁’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00시까지다.
1. 산방산 탄산온천 이용권
숙소 근처 산방산에서 유채도 구경하고 탄산온천에서 피로도 풀어보면 어떨까. 여행 전 미리 예약해 할인 혜택도 꼭 챙기는걸 추천한다.
2. 제주 투어패스 구매
서귀포는 다양한 관광지가 밀집해 있다. 그래서 번거롭게 여러 번 입장권을 살 필요 없는 '제주 투어패스'가 있으면 정말 유용하다. 버스와 여객선 등도 이용 가능하니 아래 링크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 준비해보자.
Photograph by
@아고다, 픽사베이, 제주한옥호텔 한라궁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