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랏 호텔 추천 | 라사피네트 달랏, 골프 밸리, 호텔 콜린 등
선선한 날씨와 폭포, 호수 등 청정자연 덕분에 달랏은 베트남 현지인들도 애정하는 소도시인데, 오늘은 시내 중심지 숙소부터 자연 속 힐링 숙소까지 '달랏 호텔 5'를 준비했다. 달랏 여행 갈 때 미리 준비해야 하는 베트남 유심칩, 달랏 일일 투어 예약 등 방법도 함께 소개해보겠다.
라 사피네트 호텔 달랏
달랏 골프 벨리 호텔
아나 만다라 빌라 달랏 리조트 앤 스파
호텔 콜린
달랏 팰리스 헤리티지 호텔
1. 라 사피네트 호텔 달랏
'라 사피네트 호텔 달랏'은 도심과 거리가 있는 편이지만, 그만큼 조용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다. 2021년에 리모델링을 완료해 객실 내부도 쾌적 그 자체다. 방 사이즈도 커서 연인, 친구, 가족여행에 모두 추천한다. 부대시설로는 스파,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카페 등이 있고, 숙소 근처에는 린 푸옥 파고다 및 티엔 비엔 트럭 람 등이 있다.
2. 달랏 골프 밸리 호텔
수안 흐엉 호수 근처에 위치한 달랏 골프 밸리 호텔은 호텔 이름처럼 골프장이 가까워 골퍼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골프장뿐만이 아니라 시내와 야시장도 가까워 관광하기 좋다. 호텔 로비 한편에는 한국마트가 있어 베트남 요리가 입맛에 안 맞더라도 걱정 없이 식사를 해결할 수 있어 장점이다! 객실도 일반 객실부터 스위트룸까지 현대적으로 설계되어 있어 머물기 편리하다.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 레스토랑, 스파 등이 있다.
3. 아나 만다라 빌라 달랏 리조트 앤 스파
'아나 만다라 빌라 달랏 리조트 앤 스파'는 시내에서는 거리가 좀 있지만, 숲 속에 위치해 있어 고즈넉하게 휴양을 즐기기 좋다. 물론 차로 5분이면 깜리 폭포, 달랏 지아 등이 있어 관광하기에도 좋고, 숙소 내부에는 수영장, 스파, 사우나 등이 있다. 객실 사이즈도 3~4명까지 머물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하고, 만 5세 이하 아동은 무료 숙박이 가능해 가족 여행 숙소 또는 친구과 지내기에도 좋다.
'아나 만다라 빌라 달랏 리조트 앤 스파' 실시간 예약하기
4. 호텔 콜린
달랏 호텔 콜린은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 팜유즈 3인방이 머물러 유명해졌다. 달랏 중심가에 위치해 달랏 야시장도 걸어서 8분이면 도착할 수 있고, 주변에 카페와 맛집도 많아 추천한다. 객실은 디럭스, 프리미어, 스튜디오, 패밀리룸, 스위트 타입으로 나뉘며 총 150실을 보유하고 있다. 대부분 객실에서 쑤안 흐엉 호수 또는 시내 전망을 볼 수 있다. 내부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와 마사지, 레스토랑, 카페 &바, 베이커리 등이 있다.
5. 달랏 팰리스 헤리티지 호텔
달랏 팰리스 헤리티지 호텔은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아름다운 정원을 가진 달랏 호텔이다. 주변에 달랏 대성당과 시장, 린썬 탑 등이 있어 관광하기에도 편리하다. 부대시설로 사우나, 스파, 피트니스센터 등이 있고 객실은 일반 객실부터 슈피리어룸, 럭셔리룸, 스위트룸 등으로 나뉘어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특히 객실 발코니에서 정원을 바라볼 수 있으니 멋진 풍경을 누려보자.
달랏 여행 준비물 & 팁
1. 달랏 일일 투어 예약
달랏으로 가족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랑비앙 산 & 다딴라 폭포 등 주요 명소들을 프라이빗 차량으로 관광할 수 있는 달랏 일일 투어를 예약하시는 것도 좋다. 아래 링크로 확인하고 미리 예약할 수 있다.
2. 베트남 유심칩
베트남 달랏 여행 시 일정에 맞춰 유심칩도 미리 준비하는 편이 좋다. 출국 전 인천 공항에서 수령하거나, 택배 수령도 가능하다. 아래 링크로 확인해 보자.
Photograph by @
호텔 콜린 홈페이지, 아고다,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