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호텔, 괌리조트, 괌해변호텔, 괌해변리조트, 괌호텔추천, 괌리조트추천
언제나 인기 넘치는 휴양지의 터줏대감 괌. 전통만큼이나 해변도 쇼핑도 먹을거리도 넘쳐나는 곳이다. 게다가 전 세계 내놓으라 하는 멋진 호텔 리조트들이 즐비해있는 만큼 숙소를 고르는 것 역시 여간 쉬운 일이 아닌데 오늘은 멋진 괌에서 가격과 럭셔리함을 둘 다 잡을 수 있는 10만 원~20만 원 초반대의 괌 해변 호텔 리조트들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1. 괌 리프 앤드 올리브 스파 리조트
괌 국제공항에서 차로 7분, 도보로 1분 내에 해변에 접근할 수 있는 인기 호텔로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리조트로 각광을 받는 곳이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시내 접근성이 장점이며 멋진 뷔페 레스토랑과 일식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다.
[ 괌 리프 앤드 올리브 스파 리조트 실시간 예약하기 ]
2. 힐튼 괌 리조트 & 스파
전통의 명가 힐튼 역시 괌에서 훌륭한 시설과 가격으로 관광객들을 유혹한다. 무려 5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다양한 워터파크 시설이 있기 때문에 가족여행으로 매우 좋으며 6개의 구내 레스토랑에는 없는 음식이 없을 정도이다. 파티오, 테라스, 오션뷰 등의 다양한 객실이 있는 것도 장점.
3. 피에스타 리조트 괌(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
유명 휴양지 리조트 체인인 피에스타 리조트. 그들만의 노하우를 담아 1분 거리에 해변이 위치하여 있고 대형 수영장과 해변가 BBQ 레스토랑 등 해변 접근성을 십분 살린 구조가 인상 깊은 곳이다. 쇼핑 접근성 또한 매우 좋은 편이기 때문에 리조트에서 느긋하게 시간을 보내기 적합한 곳.
[ 피에스타 리조트 괌(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괌) 실시간 예약하기 ]
4. 홀리데이 리조트 괌
수영장과 해변이 있는 괌 리조트 중에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리조트로 성수기에도 10만 원 중후반 선에 예약이 가능한 가성비 높은 호텔이다. 조금 화려한 면은 적지만 야외 수영장 및 어린이 시설, 그리고 레스토랑 등을 충실하게 갖출 것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해변 역시 도보 1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5. 퍼시픽 스타 리조트 & 스파
투몬 지역의 한적한 공간에 위치한 리조트로 야외 수영장, 사우나, 야외 식사가 가능한 레스토랑까지 충실하게 갖추고 있는 곳이다. 역시나 성수기에도 10만 원 후반 대에 예약이 가능한 편이며 젊은 커플들에게 주로 인기가 많은 곳.
이상으로 괌의 낭만을 충분히 느낄 수 있으면서도 가성비가 좋은 리조트 들을 엄선해보았다. 참고로 이 리조트들은 비수기에는 거의 대부분 10만 원 중반 선으로 예약이 가능한 곳이며 성수기라도 하더라도 가격비교 어플을 이용하여 검색해보면 방 여유가 있는 경우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할 수 있으니 열심히 비교해보고 좋은 가격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