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글램핑 가볼만한 곳, 가평 루체른 | 자쿠지, 수영장, 바비큐 등
루체른 글램핑은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온수 수영장과 자쿠지는 물론, 전 객실 개별 화장실&샤워실 보유하고 있어 호텔 부럽지 않은 럭셔리 신축 가평 글램핑캠핑장인데,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만나보자.
'루체른 글램핑'은 5월 평일 기준으로 16만 원대 정도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랭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루체른 글램핑은 가평역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아침고요 수목원, 남이섬, 자라섬 등 가평의 관광지와도 비슷한 거리에 위치해 가평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적한 감성의 가평 글램핑캠핑장을 찾는다면 이곳이 딱이다.
가평 글램핑캠핑장 체크인은 15시부터 가능하다. 22시 이후 체크인 시 사전 문의가 필수. 얼리체크인은 불가하다.
루체른 자쿠지 객실은 자쿠지를 보유한 럭셔리 룸입니다. 실내라 계절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다. 시간 제한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객실은 복층구조로 최대 4명까지 머무를 수 있다. 1층과 2층에 침실이 하나씩 마련돼 있으며, 계곡 뷰도 즐길 수 있는 가평 글램핑캠핑장이다.
루체른 글램핑 자쿠지
이용 금액 : 5만 원
루체른 글램핑은 1호부터 7호까지 총 7개의 독채 객실을 제공한다. 독채 1-4호는 수영장 뷰 5-7호는 계곡 전망이다. 전 객실 개별 화장실을 갖춰 편리하다. 어메니티는 몰튼 브라운 제품으로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 보디로션이 제공된다. 칫솔과 치약, 수건까지 모두 준비돼 있다. 빔프로젝터가 있어 2층을 영화관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가평 글램핑캠핑장에는 따뜻한 미온수 수영장도 준비돼 있다. 미온수풀이라 혹한기를 제외한 사계절 이용이 가능하다. 투숙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캠핑장 바로 앞에는 계곡도 있어 여름휴가지로도 추천한다.
루체른 글램핑은 조식이 별도로 제공되지 않지만 취사 가능한 주방이 객실 내 완비돼 있다. 냉장고와 전자레인지, 핫플레이트, 각종 취사도구까지 꼼꼼히 갖춰져 있다. 테라스에서 개별 바비큐도 가능하다. 루체른 글램핑 바비큐 이용 시간은 17:00 ~ 23:00이며, 숯과 그릴 이용 요금은 30,000원이다.
루체른 글램핑 바비큐
이용 시간:17:00 ~23:00
가격: 3만 원
'루체른 글램핑' 체크아웃 시간은 11:00까지다. 레이트 체크아웃은 불가능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루체른 글램핑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