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글램핑 가볼만한 곳, 아만다키즈풀글램핑 | 개별수영장, 바비큐 정보
서울 근교 가평 나들이를 준비 중이라면, 전 객실 실내 미온수풀과 놀이터가 설치된 키즈룸이 있어 '가평 아만다키즈글램핑'을 추천한다. 게다가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개별 마당도 있어 만족스러운 여름휴가가 될 거다.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 보자.
'가평 아만다키즈글램핑'은 5월 평일 기준 10만 원 초반대이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쉽게 예약할 수 있다.
가평 아만다키즈글램핑은 운악산 자락에 위치다. 남이섬, 강촌레일파크, 아침고요수목원 등의 관광지와는 약 30-40분 정도 떨어져 있어, 자연 속에서 한적하게 글램핑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추천하는 곳이다.
가평 아만다키즈글램핑은 오후 15:00부터 체크인이 시작된다. 기준 인원 초과 시 인당 추가요금이 발생하는데, 성인은 2만 원, 아이는 1만 원, 24개월 미만의 아기는 1명까지 무료다.
가평 아만다키즈글램핑은 신축 펜션형 키즈풀글램핑이다. 성인 3명, 아이 3명 총 6명까지 투숙 가능하다. 객실마다 실내 놀이터와 미온수 수영장이 완비돼 있다. 가평 아만다키즈글램핑 미온수 이용 요금은 50,000원이다. 미온수가 33도로 계속 유지되며 오후 9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빔프로젝터가 있어 영화도 볼 수 있다.
가평 아만다키즈풀글램핑은 총 15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전 객실 실내 놀이터와 미온수 수영장, 개별 바비큐장을 갖춰 프라이빗하다. 개별 마당도 있으며 뒷동으로 갈수록 규모가 넓다. 어메니티는 샴푸와 컨디셔너, 보디워시, 치약 등이 갖춰져 있다. 아이들을 위한 변기 커버와 슬리퍼, 발 받침대도 준비돼 있다.
하절기에는 대형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며, 동절기에는 낚시와 불멍을 즐길 수 있다. 스릴 있는 키즈 짚라인은 사계절 내내 언제든 즐길 수 있다. 가평 아만다키즈글램핑의 개별 운동장에는 대형 에어바운스도 설치돼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다. 여름에는 물 사용도 가능하다.
글램핑장 바로 옆에는 계곡과 산책로가 마련돼 있다. 아이들과 물놀이도 즐기고 식후 가벼운 산책도 할 수 있다.
가평 아만다키즈글램핑에는 각종 취사도구 및 전기밥솥과 전자레인지, 핫플레이트, 음식물 처리기와 아이들 식기까지 완비돼 있다. 저녁에는 개별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독일산 전기 바비큐 그릴과 철판이 제공된다. 도보 7분 거리에는 편의점도 있다.
가평 아만다키즈글램핑 바비큐
이용 금액 : 2만 원
'가평 아만다키즈글램핑' 체크아웃은 11:00시까지다. 청소 및 소독 시간을 위해 퇴실 시간 준수가 요구되니 참고하도록 하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가평 아만다키즈글램핑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