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숙소 가볼만한 곳 | 태그하우스, 노을담은펜션, 힐링11번가 등
오늘은 힐링하기 좋은 강화도 숙소 추천을 준비했다. 아름다운 바다와 일몰을 누리며 스파 가능한 강화도 숙소 5곳을 지금 바로 만나보자.
노을담은 펜션
힐링11번가
바다소리펜션
태그하우스
빈티지박스 가족펜션
강화도 숙소 추천 첫 번째는 '노을담은 펜션'이다. 노을담은 펜션은 전 객실 개별 테라스에 프라이빗 스파가 구비돼 있다. 이용 시간제한과 요금 없이 무료로 마음껏 이용할 수 있어 피로를 풀기 제격이다. 입욕제 사용은 불가하니 참고하자. 하절기에는 야외 수영장도 운영하고 있다. 3분 거리에는 선두리 선착장이 있으며, 갯벌체험도 가능하다. 일몰을 감상하기에도 좋은 포인트니 취향에 따라 즐겨보자.
강화도 숙소 추천 두 번째는 '힐링11번가'이다. 숲과 바다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뷰맛집으로 높은 재예약률을 자랑하는 곳이다. 객실 인테리어도 가지각색이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개별 스파, 바비큐 공간도 완비해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탁 트인 복층 테라스에서는 낙조와 바다도 감상할 수 있다. 카페와 포켓볼도 갖춰 숙소에만 있어도 지루하지 않다.
강화도 숙소 추천 세 번째는 '바다소리펜션'이다. 바다소리펜션은 오션뷰 스파가 가능한 곳이다. 4인 이상이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형 제트스파에서 바다를 보며 피로를 풀 수 있다. 바로 옆에는 바비큐 시설이 완비돼 프라이빗 한 식사도 가능하다. 모든 객실은 오션뷰로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펜션 앞으로 바닷가 산책로도 있으니 걸어보자. 새 단장을 마친 야외 수영장도 선보이니 여름철 휴가지로 딱 좋다.
강화도 숙소 추천 네 번째는 태그하우스다. 태그하우스는 신축 오션뷰 풀빌라로 모든 객실에서도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요. 객실마다 스파도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태그하우스 스파 이용 시간은 18:00 ~ 20:00이며 입욕제도 구비돼 있다. 풀빌라 객실에는 개별 수영장이 준비돼 있다. 공용으로 이용 가능한 대형 수영장과 인피니티 풀도 있으니 마음껏 물놀이를 즐겨보자.
강화도 숙소 추천 다섯 번째는 '빈티지박스 가족펜션'이다. 리뷰로 증명된 깨끗함과 높은 만족도 덕분에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는 곳이다. 객실 내에는 월풀 스파가 설치돼 있으며, 바다를 보며 힐링을 즐길 수 있다. 이국적인 빈티지 인테리어와 다양한 소품들 덕에 사진도 잘 나온다. SNS 핫플레이스인 장화리 일몰 조망지와도 가까워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할 수 있다. 화도 터미널에서 픽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아고다, 태그하우스, 바다소리펜션, 빈티지박스 가족펜션, 힐링11번가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