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un 08. 2023

테르미니역 근처 로마 숙소 추천 5곳

로마 숙소 추천 | IQ호텔 로마, 우나 호텔, 지오베르티 호텔 등

최근 뭉치면뜬다 로마편이 방영됐다. TV 볼 때마다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다. 오늘은 로마 여행의 핵심 바티칸 투어부터, 접근성 좋은 테르미니 역 근처 '로마 숙소 추천'를 준비했다. 유심칩 구매와 유레일 패스 구매 방법까지 함께 만나보자.

로마 숙소 추천




왓츠인마이트립이 추천하는 로마 숙소 추천 5곳

더 인디펜던트 호텔

IQ 호텔 로마

로마 우나 호텔

지오베르티 호텔

캠플러스 호텔 로마 센트로






No.1 더 인디펜던트 호텔

첫 번째 로마 숙소 추천 장소 '더 인디펜던트 호텔'은 더 인디펜던트 호텔은 로마 테르미니역 도보 5분 거리에 있어 훌륭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산타 마리아 대성전은 11분, 트레비 분수는 20분 거리에 있어 도보 관광하기에도 좋다. 객실은 총 45개로 발코니가 설치된 로맨틱한 시티뷰 객실이 있어 로마의 야경을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그뿐만이 아니라 호텔 루프탑 테라스에서 조식을 제공하고 있어 아름다운 시티뷰를 감상하며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더 인디펜던트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더 인디펜던트 호텔







No.2  IQ 호텔 로마

두 번째 로마 숙소 추천 장소 'IQ 호텔 로마'은 테르미니 역은 도보 5분 거리에 있고, 국립 오페라 극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트레비 분수와 콜로세움, 판테온 모두 걸어서 20분 이내에 도착 가능해 위치 좋기로 유명한 곳이다. 객실은 총 88개를 보유하고 있는데, 더블룸, 트윈룸, 트리플룸 등 다양한 객실 타입이 있어 신혼여행은 물론 가족여행 숙소로도 제격이다. 그뿐만이 아니라 사우나, 루프탑, 세탁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후기가 좋다. 조식도 맛있기로 유명하다.

'IQ 호텔 로마' 실시간 예약하기

IQ 호텔 로마






No.3 로마 우나 호텔 

세 번째 로마 숙소 추천 장소 '우나 호텔'은 로마 테르미니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트레비 분수 등 주요 관광명소를 2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어 훌륭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객실은 총 196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객실에 발코니가 있어 로맨틱하게 로마 시티뷰를 감상하며 감성 가득한 인생 사진도 건질 수 있다. 참고로 매일 유럽식 조식 뷔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놓치지 말고 꼭 이용해 보자. 

'로마 우나 호텔' 실시간 예약하기

로마 우나 호텔






No.4 지오베르티 호텔

네 번째 로마 숙소 추천 장소 '호텔 지오베르티'는 테르미니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테르미니역까지 도보 4분이면 도착 가능하다.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그뿐만이 아니라 콜로세움, 트레비분수 등 모두 도보 20분 전후면 도착 가능해, 도보여행에도 제격이다. 

객실은 총 90개를 보유하고 있는데,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캐리어 옮길 때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객실 내부도 4성급 호텔답게 고급스럽고, 널찍한 편이라 신혼여행 숙소로도 인기다. 그뿐만이 아니라 유럽식 조식을 제공하니 아침 든든히 먹고 여행을 시작해 보자.

'지오베르티 호텔실시간 예약하기

지오베르티 호텔






No.5 캠플러스 호텔 로마 센트로

마지막 로마 숙소 추천 '캠플러스 호텔 로마 센트로'는 테르미니 기차역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있어 한국 관광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최신 스타일로 꾸며진 깔끔한 객실과 친절한 호텔 직원들, 알찬 조식까지 투숙객들의 후기가 좋다. 그뿐만이 아니라 레푸블리카 광장, 트레비분수, 콜로세움 등 웬만한 관광명소는 모두 도보 이동이 가능하다.

'캠플러스 호텔 로마 센트로실시간 예약하기

캠플러스 호텔 로마 센트로






'로마' 가볼만한 곳 & 여행 준비물


1. 로마 바티칸투어

전 세계 카톨릭의 심장! 바티칸 박물관과 시스티나 대성당은 로마를 대표하는 인기 관광 명소 중 하나인데요. 그냥 둘러보는 것보다는 가이드와 함께 둘러보면 더 값진 투어를 즐길 수 있는데요. 오전 반일 투어로 진행되어,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편안하고 알차게 둘러볼 수 있을 거예요. 

로마 바티칸투어 예약

'로마 바티칸투어' 예약하기


2. 유레일 이탈리아 패스

볼로냐, 피렌체, 밀라노 등 로마와 함께 이탈리아 인기 도시를 함께 둘러볼 계획이라면, 유레일 이탈리아 패스를 준비하는 게 좋다. 아래 링크를 통해 예약하면 고속 열차 서비스나 트랜이탈리아 등 지역 열차를 이용할 수 있다. 1등석과 2등석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예약 즉시 모바일 패스가 전송되기 때문에 굳이 실물 패스로 교환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유레일 이탈리아 패스

'유레일 이탈리아 패스' 예약하기


3. 이탈리아 유심칩

유럽 여행 시 이탈리아뿐만이 아니라 유럽 전역에서 사용 가능한 데이터 유심카드를 미리 준비하면 좋다. 출국 전 인천공항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탈리아 유심칩' 예약하기



지금 예약 가능한

'로마' 다른 숙소 보러가기

'로마' 놀거리 자세히 보기




왓츠인마이트립의
또 다른 '로마 
숙소' 콘텐츠 






Photograph by 

아고다, 클룩, 지오베르티 호텔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도쿄 산리오 퓨로랜드' 아이 동반 가족여행으로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