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un 14. 2023

더위 피해 다녀오기 좋은 8월 해외여행지 추천

8월 해외여행 & 가볼만한 곳 | 코펜하겐, 파리, 헬싱키, 베를린

여름휴가는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이라면, 8월에도 선선한 봄, 가을 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 '8월 해외여행지 추천 4곳'을 만나 보자. 가볼 만한 곳과 숙소로 함께 준비했으니 무더위 피할 휴가지 정해 보자


왓츠인마이트립이 추천하는 8월 해외여행지 추천 4곳


코펜하겐

파리

헬싱키

베를린





No.1 코펜하겐 Copenhagen | 덴마크


알록달록한 건축물과 인공 항구가 조화를 이룬 뉘하운과 가구, 조명, 식기류 등 디자인 산업이 발달해 눈이 즐거운 북유럽 도시 코펜하겐. 8월은 우리나라 봄가을 날씨와 비슷하기 때문에 8월 해외여행지 추천 장소로 인기다. 덥고 습하지 않아 상쾌해 야외활동하기에도 제격이다. 아쉽지만 코펜하겐까지 직항 노선은 아직 없다. 


코펜하겐 8월 날씨 : 최고기온 20도 

인천 - 코펜하겐 : 평균 1~2회 경유, 약 16시간 소요 

코펜하겐 여행


코펜하겐 가볼만한 곳

티볼리가든 입장권

코펜하겐의 티볼리 가든은 1843년 개장해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테마파크로 덴마크 국보로 지정되어 있다. 코펜하겐 시내 중심지에 있어 접근성도 좋다. 아래 링크로 입장권을 구매하시면 어트랙션과 티볼리 정원, 팬터마임 극장 이벤트를 관람할 수 있다. 

티볼리가든 입장권

'티볼리가든 입장권' 자세히 보기


코펜하겐 숙소 추천
어반 하우스 코펜하겐 바이 마이닝거 

중앙역 바로 앞에 위치한 호스텔로 시청 광장과 쇼핑 거리까지는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고, 티볼리 가든도 5분이면 도착 가능해 위치가 좋다. 객실 타입도 혼성 도미토리, 여성 도미토리, 1인실 등 다양하며, 호스텔에서는 빵과 과일 등 조식을 제공하고 있다. 공용 주방이 있어 직접 요리를 해서 먹으며 식비를 아낄 수도 있다.

어반 하우스 코펜하겐 바이 마이닝거

 '어반 하우스 코펜하겐 바이 마이닝거' 실시간 예약하기





No.2 파리 Paris | 프랑스


에펠탑과 개선문 등 건축물을 감상하고, 루브르 박물관과 오르세 미술관 등 박물관 관광도 즐기며 낭만 가득한 유럽여행을 즐길 수 있는 프랑스 파리. 파리의 8월 날씨는 평균 강수일이 6~7일로 야외활동하기 좋기 때문에 8월 해외여행지 추천 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에펠탑이 보이는 센 강변에서 와인 한 잔 하며 파리의 8월을 만끽해 보자. 인천에서 파리까지는 직항으로 12시간 소요된다. 


파리 8월 날씨: 최고기온 24도, 건기

인천-파리 : 직항 12시간 소요

파리 여행


파리 가볼만한 곳

베르사유 궁전 입장권 & 투어

하루쯤은 파리 시내를 벗어나 근교에 위치한 베르사유 궁전을 찾아보면 어떨까? 궁전 내부에 있는 국왕 관저 거울의 방은 물론, 1.5km에 달하는 웅장한 정원까지! 파리의 수많은 명소 중에서도 아름다운 자태를 자랑하니 꼭 방문해 보자. 아래 링크로 패스트 트랙 입장권을 예약하시면 웨이팅 필요 없이 입장할 수 있다. 

베르사유 궁전 입장권 & 투어

'베르사유 궁전 입장권 & 투어' 자세히 보기


파리 숙소 추천

호텔 뒤 카드랑

접근성 좋고, 치안 좋은 7구에 위치한 호텔 뒤 카드랑은 에펠탑까지 도보 이동이 가능하다. 숙소 주변에는 카페, 맛집, 마트 등 편의시설이 다양해 편안하게 머물기 좋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졌지만 객실은 깔끔하고 클래식하다.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다. 

호텔 뒤 카드랑

'호텔 뒤 카드랑' 실시간 예약하기




No.3 헬싱키 Helsinki | 핀란드


핀란드 헬싱키는 세계에서 가장 북쪽에 위치한 수도 중 하나로, 4월에도 밤에는 영하의 기온일 때가 있을 정도로 겨울이 긴 북유럽 국가 중 하나이다. 게다가 여름은 짧기 때문에 따듯한 날씨를 즐기기 위해 나온 사람들로 활기가 가득해 8월 해외여행지 추천 장소에서 빠지지 않는다. 하지만 여름도 우리나라 10월 정도와 비슷하다. 직항은 핀에어 항공사만 운행하니 참고해 주세요. 


헬싱키 6-8월 날씨:  최고기온 19도

인천-헬싱키 : 직항 14시간

헬싱키 여행


헬싱키 가볼만한 곳

헬싱키 & 수오멘린나 반나절 투어

발리는 물가가 저렴하기 때문에, 하루에 한 번씩 마사지를 받아도 부담 없다. 숲속뷰를 바라보며 에스테틱 마사지를 받아보자. 미리 예약하면 할인받을 수 있고, 당일에 예약해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헬싱키 & 수오멘린나 반나절 투어

'헬싱키 & 수오멘린나 반나절 투어' 자세히 보기


헬싱키 숙소 추천

유로호스텔

헬싱키는 숙박비가 대체로 비싼 편이라. 숙박비를 절약하고 싶다면 호스텔에 머무는 것을 추천한다. 헬싱키 유로호스텔은 위치도 좋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깔끔한 시설을 갖춰 인기가 높다. 객실도 더블, 트윈, 트리플 등 다양한 타입을 보유했는데, 룸 사이즈도 적지 않아 여유롭게 머물기 좋다. 공용 주방에서는 마음껏 요리할 수 있고, 투숙객 전용 사우나도 있어 1일 1 사우나도 꼭 즐겨 보자!

유로호스텔

'유로호스텔' 실시간 예약하기




No.4 베를린 Berlin | 독일


역사적 아픔을 간직한 독일의 수도 베를린은 세기 힘들 정도로 수많은 명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150개가 넘는 박물관과 미술관이 운영 중이다. 게다가 감성 가득한 카페와 쇼핑 스폿까지 만날 수 있어 힙한 매력이 있다. 흐린 날이 많은 베를린이지만 8월은 강수량도 적고, 크게 덥지 않아 8월 해외여행지 추천 장소로 인기가 높다. 직항 편이 없어 경유가 필수인데, 헬싱키, 파리 등 경유지 조건이 좋아 스톱오버 여행하기도 좋다!


베를린 8월 날씨 : 최고기온 23도, 강수량 적음 

인천-베를린 : 경유, 16시간 소요 

베를린 여행


베를린 가볼만한 곳

베를린 박물관

베를린에는 150개가 넘는 박물관이 있을 정도로 아트 시티로 손꼽힌다. 수많은 박물관 중 한 곳만 방문하자면, 모네, 마네, 르누아르 등 유명 예술가들의 작품이 전시된 구 국립박물관 '알테 내셔널갤러리'를 추천한다.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바로 근처 페르가몬 박물관도 좋다. 다른 곳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중동 예술품과 헬레니즘 문화의 정수를 접할 수 있다. 아래 링크로 베를린의 다양한 박물관 입장권을 할인받아 구매해 보자.

베를린 박물관

'베를린 박물관' 자세히 보기


베를린 숙소 추천

몬드리안 스위트 베를린 암 체크포인트 찰리

트렌디한 동네 ‘크로이츠베르크’에 위치해 있는데,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체크포인트 찰리와 가까이에 있는 아파트식 호텔이다. 취사가 가능한 개별 주방을 갖춰 머무는 동안 직접 장을 보고 요리를 해서 먹으며 현지인처럼 지내볼 수 있다. 체크포인트 찰리 외에도 포츠다머 플라츠, 알렉산더 플라츠 등 베를린 동쪽의 관광지 여행하기에 좋다.

몬드리안 스위트 베를린 암 체크포인트 찰리

'몬드리안 스위트 베를린 암 체크포인트 찰리' 실시간 예약하기





왓츠인마이트립의
또 다른 '해외여행지' 추천 콘텐츠 



Photograph by 

아고다, 클룩, 핀란드 관광청

매거진의 이전글 가족여행으로 인기 있는 '사이판 리조트 추천' 5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