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키나와 가볼만한 곳 | 츄라우미 수족관 입장권 예약 팁
츄라우미 수족관은 세계 2위 규모의 거대 수족관답게 거대한 고래상어와 쥐가오리를 만날 수 있고, 해삼과 불가사리도 실제로 만져볼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츄라우미 수족관 입장권 예약 및 유심칩 구매 방법 등을 소개할 테니 확인해 보자.
오키나와 여행 필수 코스인 츄라우미 수족관! 해양 생태계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압도적인 규모와 고래상어와 쥐가오리, 돌고래쇼까지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츄라우미 수족관 입장권 예약 후 편리하게 이용해 보자.
츄라우미 수족관 입장권은 6월 현재 환율기준, 1인 2만 원 이내로 즐길 수 있다.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입장권 예약 후 즉시 확정 여부가 안내된다. 원하는 날짜에 맞춰 예약할 수 있으며, 지정된 날짜에만 사용 가능하니 주의해야 한다.
세계 2대 수족관답게 압도적인 규모와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15:00-17:00 시간대는 고래상어에게 직접 밥을 주는 모습도 직관할 수 있고, 수족관을 바라보며 커피, 음료, 디저트 등을 즐길 수 있는 카페도 운영 중이라 고래상어와 쥐가오리를 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인기가 높은 수족관 옆 객석은 유료 지정석 판매하며, 수조석 외에는 무료석이니 취향껏 이용해 보자.
그 밖에도 기념품 스토어와 돌고래쇼도 준비되어 있다. 돌고래 쇼는 수족관에서 유람차를 타고 5분 거리에 있는 오키짱 극장에서 진행된다.
아래 링크로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입장권 예약하면 QR코드가 첨부된 티켓이 이메일로 전송된다. 티켓은 수족관이 아닌 우미카제 마켓에서 수령해야 하는데, 렌트카를 이용하실 분들은 함께 안내되는 내비게이션 지도 코드를 검색하는 편이 좋다. 운영 시간은 오전 08:30부터이며, 비수기와 성수기에 따라 18:30 또는 20:00에 마감된다.
1. 오키나와 렌트카
오키나와는 관광지가 남부, 중부, 북부 골고루 퍼져 있고, 대중교통이 발달한 편은 아니라 렌트카 이용하는 편이 좋다. 아래 링크로 예약 시 나하 국제 공항에서 픽업 및 반납 가능하며, 5인에서 8인석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2. 일본 유심칩
오키나와 여행 시 필요한 일본 유심칩도 미리 구매하면 여행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출국 전 인천 공항에서 수령해, 3일에서 최대 10일 동안 사용 가능하다. 데이터 소진 후에도 저속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3. 오키나와 숙소 가볼만한 곳
오키나와 여행에서 나하 국제거리는 이국적인 맛집과 다양한 기념품 숍이 있어 인기가 높은 지역인데, 교통도 편리해 국제거리에 숙소를 잡으면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다. 인기 숙소는 아래 콘텐츠로 확인해 보자.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아고다, 클룩, 츄라우미 수족관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