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호텔 추천, 아버호텔 앤 레지던스 | 인피니티풀, 사우나, 조식
파타야 아버호텔은 10만 원 이내 가성비 좋은 파타야 숙소로 사진 찍기 좋은 트렌디한 인피니티 풀 수영장은 물론 사우나, 스파, 루프탑 바 등 다양한 시설을 보유했다.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파타야 아버호텔'은 6월 평일 기준으로 7만 원대 정도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랭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센트럴 파타야 중심지에 위치한 아버 호텔 앤 레지던스 파타야는 도보 10분 거리에 번화가가 있고, 해변도 걸어서 15분 정도면 도착 가능하다. 센트럴 페스티벌, 터미널 21 등 주요 관광지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도 제공하니 편리하게 이용해 보자.
파타야 아버호텔 체크인은 오후 15:00부터 시작되며, 24시간 상시 체크인 가능해, 새벽에 도착해도 문제없이 체크인 가능하다.
2 베드룸 스위트는 2개의 침실과 거실, 주방으로 구성된 객실이다. 침실에는 킹사이즈 침대와 트윈 침대가 각각 놓여 성인 4인까지 투숙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 여행 또는 그룹 여행에 완벽하다. 주방에는 취사가 가능하도록 냉장고, 전자레인지, 식기류 등이 있다. 욕실에는 파타야의 도심을 편안하게 감상하며 몸 담글 수 있는 욕조와 고급 어메니티 세트가 제공된다.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객실은 크게 프리미어, 디럭스, 스위트, 펜트하우스 등으로 구분된다. 전망은 시티뷰 또는 오션뷰로 나뉘며, 타입에 따라 개별 테라스와 프라이빗 수영장을 갖춘 객실도 준비되어 있다. 모든 객실에는 간이 주방이 설치되어 있다.
파타야 아버호텔 24층에는 햇볕이 잘 드는 데크로 둘러싸인 대형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다. 파타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루프탑 바도 연결되어 있어 밤낮으로 물놀이하며 칵테일과 세계 각국의 맥주도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마사지 등 부대시설을 갖춰 호텔 내부에서 호캉스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모든 투숙객에게 15분간 무료 스파를 제공한다. 그뿐만이 아니라 스파 예약 시 기본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파타야 아버호텔 수영장
이용시간: 오전 7:00 ~ 오후 11:00까지
가격: 무료
파타야 아버호텔 레스토랑이 크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맛도 좋다. 뷔페와 메인 요리 한 가지씩 선택 가능하다. 쌀국수와 오믈렛, 완탕면 그리고 김치볶음밥 등이 준비되어 있다.
파타야 아버호텔 조식
이용시간: 평일 6:00 ~ 10:30, 주말 및 공휴일 6:00 ~ 11:00
가격: 성인 450 THB, 아동 150 THB
'파타야 아버호텔' 체크아웃은 오후 12:00에 마무리된다. 1층 로비에는 카페 라운지가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커피, 스무디, 청량음료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1. 코란섬 일일 투어
코란섬은 파타야 지역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섬으로 여유로운 휴식을 보내기 좋아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다. 코란섬에서 일일 투어로 진정한 지상낙원을 경험해 보자!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등 다양한 옵션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 링크로 확인해 보자.
2. 태국 유심칩
4박 5일 파타야 여행에는 로밍보다 현지에서 사용 가능한 유심칩을 구매하시는 게 좋다. 출국 전에 인천공항에서 수령할 수 있으니 편리하게 구매 가능하다. 5G/ 4G로 사용 가능해 한국처럼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파타야 아버호텔 홈페이지, 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