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호텔 추천 | 해변과 야시장이 가까운 숙소 추천
나트랑 포티크호텔은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5성급 호텔로 나트랑 해변, 야시장 등 모두 도보로 이동 가능하다. 인생 사진 보장하는 루프탑 수영장 & 바가 있어 인기가 높다고 한다.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만나보도록 하자.
'나트랑 포티크호텔'은 8월 평일 기준으로 13만 원대 정도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나트랑 포티크호텔은 나트랑 시내와도 가깝고, 해변도 가까이에 있다. 나트랑 야시장은 걸어서 8분이면 도착할 수 있고, 깜란 국제공항에서는 차로 40분 정도에 있다.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면 호텔 공항 셔틀버스도 이용 가능하다.
나트랑 포티크호텔 체크인은 오후 14:00부터 시작한다. 체크인 전 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디럭스 오션룸은 한 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따스한 햇살과 함께 오션뷰를 감상하기 좋은 객실이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돼 쾌적한 내부와 넷플릭스 시청도 가능해 만족도가 높다. 욕실에는 샤워부스와 욕조가 모두 설치되어 있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 기본적인 욕실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총 151개의 객실을 보유했다. 크게 클래식 룸, 디럭스룸, 스위트룸, 클럽 타입으로 나뉘며, 일부 객실은 바다 전망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오션뷰 객실을 원할 경우 예약 시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모든 객실에는 웰컴 과일도 준비되어 기분 좋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 클럽 레벨 투숙객들은 전용 라운지 사용이 가능하다.
탁 트인 전망이 매력적인 나트랑 포티크호텔의 수영장은 밤늦게까지 이용할 수 있어 무더위 피해 물놀이하기 딱 좋다. 개별 룸으로 구성된 스파 시설도 준비되어 있는데, 3박 이상 숙박할 경우 무료로 60분간 이용할 수 있다. 피트니스, 카페, 라운지, 어린이 놀이 공간 등이 있어 머무는 동안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나트랑 포티크호텔 수영장
이용 시간 : 저녁 22:00까지
나트랑 포티크호텔 조식은 숙박비에 포함되어 있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메뉴가 다양하진 않지만 따뜻한 쌀국수와 열대 과일, 베트남식 커피도 맛볼 수 있다. 인테리어가 예쁘기로 유명해 사진 찍기 좋아한다면 아침잠 줄여서라도 꼭 이용해 보자.
'나트랑 포티크호텔' 체크아웃은 오후 12:00까지다. 체크인과 마찬가지로 체크아웃 후에도 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1. 나트랑 아이리조트 스파 & 마사지 예약
'나트랑 아이리조트'는 미네랄 온천은 물론 머드 스파와 마사지도 즐길 수 있어 이색 체험을 좋아하는 젊은 여행객들과 부모님, 아이들 모두 좋아한다. 아래 링크로 예약해 할인 혜택도 받고, 건강에 좋은 천연 허브 성문으로 온천욕도 즐기면서 특별한 추억 남겨보자.
2. 베트남 유심칩
나트랑 여행 전에 일정에 맞는 베트남 데이터 유심카드도 미리 준비하시면 좋다. 5GB 유심을 구매하면, 지도 또는 맛집 검색하며 다니기에도 적당하다. 최대 20일까지도 사용할 수 있다. 출국하기 전 인천공항에서 수령하면 더욱 편리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아고다, 클룩, 나트랑 포티크호텔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