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 가볼만한 곳 | 오키나와, 부다페스트, 바르셀로나, 홍콩
더위가 한물간 9월은 여행하기 가장 좋다. 오늘은 9월 해외여행지 추천 4곳 준비했다. 바르셀로나와 부다페스트, 오키나와, 홍콩까지 매력적인 여행지와 편안한 숙소, 즐길 거리까지 모두 모아 소개할 테니 바로 확인해 보자.
오키나와
부다페스트
바르셀로나
홍콩
9월 해외여행지 추천 첫 번째는 오키나와이다. 일본의 하와이라 불리는 오키나와는 이국적인 풍경으로 유명하다. 장마가 끝나는 6월부터 9월까지 가장 여행하기 좋다. 바다도 즐길 수 있다. 자외선이 매우 강한 편이니 모자나 선글라스를 꼭 챙기자!
오키나와 9월 날씨: 최고기온 30도
인천-오키나와, 직항 2시간 10분
오키나와 푸른동굴 스노클링
오키나와 푸른동굴 스노클링은 마법 같은 풍경을 만날 수 있는 투어이다. 어두운 동굴 속 신비로운 푸른빛을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자. 에인절피시부터 매가오리까지 다양한 바다생물도 만날 수 있다. 모든 장비가 제공되며 전문 강사의 지도하에 체험이 진행되니 안전하게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오키나와 숙소 추천
하얏트 리젠시 나하
하얏트 리젠시 나하는 나하의 번화가인 사쿠라자카에 위치해 있다. 중심지에 위치해 어디든지 이동이 편리하고 다양한 상업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15m의 넓은 야외 수영장도 있다. 수영을 즐기거나 선베드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보자. 객실은 전통적인 류큐 문화와 현대적인 미가 결합돼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부다페스트의 야경이 떠오른다. 9월 해외여행지 추천 두 번째는 부다페스트이다. 아름다운 야경과 로맨틱한 풍경, 저렴한 물가까지 안 갈 이유가 없는 매력적인 도시이다. 부다페스트의 9월 날씨는 한국과 비슷하며 일교차가 큰 편이라 따뜻한 외투를 챙기는 것을 추천한다.
부다페스트 9월 날씨: 최고기온 22도
인천-부다페스트 국제공항, 직항 12시간 소요
부다페스트 세체니 온천
부다페스트 세체니 온천은 여행 시 꼭 들러야 하는 필수 코스가 아닐까? 그만큼 사람도 많기 때문에 아래 링크에서 패스트 트랙을 미리 예약한다면 덜 기다리고 빠르게 입장할 수 있다. 온천은 3개의 야외 수영장과 15개의 실내 수영장으로 구성돼 있으니 여행의 피로를 이곳에서 모두 날려보자.
부다페스트 숙소 추천
노보텔 부다페스트 다뉴브
노보텔 부다페스트 다뉴브는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뷰맛집 호텔이다. 야경 명소로 유명한 헝가리 국회의사당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객실과 레스토랑에서도 이 뷰를 그대로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다. 총 175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다.
9월 해외여행지 추천 세 번째 바르셀로나, 일명 가우디의 도시라 불리는 바르셀로나는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 거리까지 넘쳐 1년 내내 여행자들로 붐빈다. 날씨는 우리나라의 초여름과 비슷해 여행하기 좋다. 얇은 옷과 가볍게 걸칠 수 있는 겉옷을 준비하면 된다. 인천공항에서 직항이 있으며 13시간 정도 소요된다.
바르셀로나 9월 날씨 : 최고기온 25도
인천-바르셀로나 국제공항, 직항 13시간
바르셀로나 고딕지구 야경투어
바르셀로나 고딕지구 야경투어를 통해 밤 산책도 즐겨보세요. 가우디가 산책했다는 코스에 음악이 더해진 투어로 마치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전문 한국어 가이드가 들려주는 바르셀로나의 숨겨진 이야기를 들으며 풍부한 여행을 경험해 보세요!
바르셀로나 숙소 추천
h10 메트로폴리탄은 바르셀로나
h10 메트로폴리탄은 바르셀로나 관광의 중심인 카탈루냐 광장에 위치했다. 편리한 위치와 훌륭한 인테리어 덕분에 한국인에게도 인기가 많은 숙소이다. 도심 속 호텔임에도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시티뷰와 함께 여유를 즐겨보자. 객실도 밝은 분위기의 현대적인 시설로 쾌적하게 지낼 수 있다.
마지막 9월 해외여행지 추천 도시는 홍콩이다. 홍콩은 비행시간이 짧고 최근 관광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 가볼 만한 곳이다. 화려한 야경과 동양과 서양의 조화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맛있는 음식도 가득해 미식 투어에도 딱이다. 9월의 홍콩은 우리나라 여름과 비슷한 날씨를 느낄 수 있다.
홍콩 9월 날씨: 최고기온 30도
인천-홍콩, 직항 3시간 40분
옹핑 360 케이블카
옹핑 360 케이블카는 란타우섬에 위치해 있으며 홍콩의 매혹적인 풍경을 감상하기에 제격이다. 25분 동안 퉁청베이, 란타우섬, 옹핑마을의 탁 트인 풍경이 펼쳐진다. 크리스탈 플러스 캐빈은 바닥이 유리라 개방감도 느껴진다. 아래 링크에서 예약 시 전용 라인으로 빠르게 바우처 교환이 가능하다.
홍콩 숙소 추천
페이지148
페이지148은 세련된 분위기의 신축 숙소이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며 신상 호텔답게 객실 비품도 잘 갖춰져 있다. 공기 청정기와 마셜 스피커, 큐레이션 된 음악 등에서 색다른 숙박을 경험할 수 있다. 커다란 창으로는 화려한 홍콩이 시티뷰도 감상할 수 있다.
Photograph by @
아고다, 클룩, 픽사베이, h10 메트로폴리탄, 노보텔 부다페스트 다뉴브, 하얏트 리젠시 나하, 페이지148 홈페이지, 스페인 관광청, 헝가리 관광청, 비짓 오키나와 재팬